전 피조세계가 환영하고 찬양하는 진짜 축복 중심가정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전 피조세계가 환영하고 찬양하는 진짜 축복 중심가정이냐

이제 다 길러 가지고 시집 장가가서 아담 중심가정이라고 푯말을 붙였으니 내쫓아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호랑이도 그렇잖아요? 사자도 2년만 되면 먹이는 뭘 잡아먹고 어떻게 산다는 것을 다 아니까 따라만 와도 물어 죽여요. 세 번만 작달하면 어미가 무서워 가지고 도망가는 거예요. 살려니 별수 있어요? 암사자들이 잡아먹다가 남긴 찌꺼기를 얻어먹다가 어머니 아버지가 잡는 것을 봤으니 짐승을 따라가서 잡아먹기 시작하는 거예요. 하나만 잡아먹기 시작하면 그 다음에는 사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여러분이 가정적으로 자립해 가지고 세계 천하에…. 중심가정이 뭐예요? 하나님도 해방하고 하늘나라와 지상이 통일되어 가지고 거기서 모든 피조세계가 환영할 수 있는, 영광의 아들이라고 찬양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축복 중심가정이야, 이 쌍것들아! 내용도 몰라 가지고 기도하는 패들! 그게 가짜예요, 진짜예요? 가짜 축복가정이에요, 진짜 축복가정이에요? 응?「진짜 축복가정입니다.」진짜야?「예.」

자기들이 어디 가든지 하나의 교회를 중심삼고 세계 통일교회 신자들이 선생님을 따라가는, 선생님이 어디 가든지 동쪽으로 갔으면 동쪽으로 가고, 사방에서 하나될 수 있는, 그렇게 되어 있어?「예.」뭐, ‘예’야?「다 되어 있습니다.」‘됐습니다’야, ‘되겠습니다’야? ‘되겠습니다’는 미래사야. 안 되잖아? 왜 됐다고 말하는 거야? 똑똑히 알아야 돼요. 이제 하늘이 당장에 금을 긋고 이렇게 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구약시대에 해당하는 가정이냐, 신약시대에 해당하는 가정이냐, 성약시대에 해당하는 가정이냐, 축복 중심가정, 천하의 성자인 예수님이 축복받아 가지고 천하를 해방시키려던 그러한 하늘 왕자의 입장에 선 가정이냐? 단계적인 구별의 눈을 가지고 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다 같지 않아요.

선생님이 있는 테이블에 누가 먼저 들어와 앉느냐 해서 어슬렁어슬렁 들어오는데 그런 때는 지나가요. 선생님이 소명하지 않으면 못 와요. 그럴 때가 온다구요. 이제는 탕감복귀역사의 세월을 보낼 수 없어요. 선생님의 가정이라든가 일족을 수습하고 이 나라를 수습하는 데 참가해야 돼요. 알겠어요?「예.」여러분도 거기에 협조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