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광로에서 새로 나온 반짝반짝 빛나는 진짜 24금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용광로에서 새로 나온 반짝반짝 빛나는 진짜 24금이냐

에덴동산에서 옷 입고 살았어요, 벌거벗고 살았어요? 아들딸을 낳고 해와가 남편하고 벌거벗고 한 방에서 살았겠어요, 옷 입고 살았겠어요? 타락하고 나서 무화과나무 잎으로 그렇게 가렸겠지요. 아들딸은 어떻겠어요? 다 벗고 산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원래는 가정이 일족을 거느리고 벗고 출동해야 되는 거예요. 없어요. 벗고 출동해야 돼요. 미국에서 스트리킹(streaking; 벌거벗고 대중 앞을 달리기)이라고 해서 벗고 뛰는 놀음이 있었지요? 그거 양창식 알아?「예.」복귀가 그래요. 조건을 세우지 않고는 못 넘어가는 거예요.

요즘에는 프리 섹스예요. 프리 섹스는 사탄으로부터 출발했으니, 거기의 왕이 됐으니 절대 섹스 앞에는 굴복해야지요?「예.」호모들 그렇게 사는 것이 결혼이야? 쌍놈의 자식들! 가짜는 진짜 앞에 굴복해야지요. 천만 금덩이 같은 가짜가…. 18금도 가짜고, 22금도 가짜라구요. 24금이 나타나면 22금이 가짜예요, 진짜예요?「가짜입니다.」그러니 가짜 축에 들어가야 되겠어요, 진짜 축에 들어가야 되겠어요?「진짜 축에 들어가야 됩니다.」22금인데?「가짜입니다.」알기는 아누만.

여러분은 순금이에요? 몇 금이에요? 24금이에요, 몇 금이에요? 24금 순금이라도 몇십년 전에 나왔기 때문에 녹도 슬었는데, 여러분이 새로 용광로에서 나온 24금이에요? 그 말이에요. 선생님은 24금이라도 10년 전, 몇십년 전에 나온 그런 가정이 됐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용광로에서 새로 나온 축복 중심가정, 반짝반짝하는 24금이에요? 그렇게 됐어요? 이런 말도 처음 들을 거라. 그래요, 안 그래요?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천국 가 보라구요. 내가 가르쳐 주기를 똑바로 가르쳐 주는 거예요.

몇 금이냐 이거예요. 가난뱅이, 하나님 앞에 중간에 왔다갔다하는 14금도 ‘아이구, 금이다!’ 하지요? 23금은 어때요? 진짜 되겠어요?「못 됩니다.」23.99금은 어떻겠어요?「그것도 안 됩니다.」그것을 생각해 보라구요. 미치지 못할 원한의 종착점이 나를 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나 죄인이에요, 죄인. 좋은 식탁을 놓고도 회개해야 됩니다. 밥 먹고도 나서 트림을 하면서도 회개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