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아야만 하나님이 내 아들딸이라고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나를 찾아야만 하나님이 내 아들딸이라고 해

자, ‘나를 찾자!’ 해봐요.「나를 찾자!」나를 찾아서 뭘 할래요? 나를 찾아야 하나님이 나를 대해서 ‘나’라고 할 수 있는 거예요. 나를 찾아야만 하나님이 나 대해서 ‘야, 내 아들아!’ 하는 거예요. 여자도 그래요. 나를 찾자! 나를 찾아야만 하나님이 대해서 ‘야, 내 딸아!’ 하는 거예요. 나보다 낫다는 거예요. 타락한 인간보다, 하나님보다 낫다는 거예요.

하나님을 아버지로 알고 말이에요. 하나님을 누구로 안다구요?「아버지로!」아버지가 뭐예요? 부모의 사랑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가지는 것, 생명과 그런 관계, 혈통과 그런 관계를 맺었어요. 그 셋 중에 하나만 있더라도 태어나는 존재가 없어요. 그 셋이 하나되어 가지고 태어나게 되지요.

그런 나! 그 다음은 남자면 그런 너인 여자를 만들어야 되고, 여자면 남자를 만들어야 돼요.

너희들도 이어폰 가지고 있어? 왜 없어? 이어폰 안 가지고 왔어? 영어로 통역하고 있는데, 왜 안 가지고 왔어?「영어는 안 된답니다.」어디 갔나, 한국 책임자?「예.」영어는 안 돼? 이런 모임을 할 때는 준비하라고 하지 않았어? 너는 귀가 있어서 잘 들으니까 문제없는데, 천리만리 원정을 찾아왔다가 말도 못 알아들으면 어떻게 해?「통역합니다, 아버님.」여기는 못 알아듣는다는데? (웃음) 영어를 모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