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집어진 역사를 바로잡아 주인 노릇을 해야 할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뒤집어진 역사를 바로잡아 주인 노릇을 해야 할 시대

축복받기가 얼마나 어려워요? 선생님이 축복받기 위해서 6천년이 걸렸어요. 섭리사가 6천년이지 창조사는 몇천만년이에요. 가인 아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역사는 지금까지 투쟁 역사를 거쳐 나왔어요. 민주세계와 공산세계로 좌?우익이 됐어요.

타락할 때 아담가정의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우익이 뭐냐 하면 아벨이고, 좌익이 뭐냐 하면 가인이에요. 동생이 형이 되었고, 형이 동생이 되어 버렸어요. 뒤집어졌다는 거예요. 거꾸로 됐어요. 어머니 아버지가 뒤집어지니 아들딸을 낳아도 뒤집어졌다는 거예요. 바로잡는 데 얼마나….

전부 다 탕감복귀니 역사관을 중심삼고 볼 때 역사가 그렇게 되어 가지고 세계가 그렇게 흘러가는 것을 누구도 몰라요. 통일원리를 앎으로 말미암아 깨끗이 다 알지요, 지상세계나 천상세계에서.

이렇게 복된 것을 가르쳐 주는데, 자기와 이 세계를 찾아 주인 노릇을 해야 할 이 시대에 들어왔는데, 자기 자체를 상실하고 자기 가정을 갖지 못하고 합덕치 못하고 끌고 다니는 그 가정, 그래 가지고 다 됐다고 해서 참부모님이 가는 데 가겠어요? 못 가요. 낙원과 지옥이 있었지만 가정적 낙원과 지옥이 생겨나요. 자기가 된 대로 가는 거라구요.

선생님을 통해서 통일교회를 믿은 사람은 올라가요. 상헌 씨의 보고인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을 보면 통일교회를 믿고 간 통일식구들은 대우가 다르지요? 올라가요, 올라가! 조상이라든가, 하나님으로부터 영계의 모든 천사로부터 전부가 협조해서 올라갈 수 있는 길을 자꾸 열어 주는 거예요. 지옥은 점점 내려가는 거예요. 나라와 세계로! 알겠어요?「예.」

‘내 남편!’ 해봐요.「내 남편!」일본 여자들이 많이 왔는데, 물어 보잖아요? 내 남편 해봐요. ‘와타쿠시노 단나사마(わたくしの だんなさま; 내 남편님)!’ 해봐요.「와타쿠시노 단나사마!」그 단나사마가 진짜 내 남편이에요?

*사탄세계와 관계가 없고, 타락세계와 아무런 관계가 없이 오로지 하나님밖에 관계가 없는 입장의 남편을 내 남편이라고 할 수 있다구요. 그러한 입장이에요? 그렇지 못한 남편을 내 남편이라고 믿는 비참함을 자각하는 일본 여자가 한 사람도 없다구요. 선생님의 말씀이 거짓말이에요, 사실이에요? 사실이에요, 거짓이에요?「사실입니다.」거짓이다!「사실입니다.」이 녀석들, 선생님의 말이 거짓말이다!「사실입니다!」하나님이 변호사처럼 보호해 줄 수 있는 남편이 되지 못하면 내 남편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아들딸을 대해서도 내 아들딸…. 축복을 받았다고 해 가지고 부부끼리 앉아서 ‘우리 아들딸!’ 하는데, 그 아들딸을 대해서 하나님도 우리 아들딸이라고 할 수 있는 아들딸이에요? 일본의 역사적인 전통을 부정할 수 없는 입장의 일본 부부이지 천국의 부부가 아니잖아요? 그러한 부부의 아들딸이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있어요? 터무니없는 생각들을 하고 있다구요.

그런 것을 알고 비판할 때, 앉아서 밥을 먹고 잠자는 부끄러움을 피할 수 없는 현재의 자기 자신이라는 사실을 확실하게 깨닫고 뒤로 돌아서지 않으면 갈 길이 없다는 것이 이론적이에요. 알겠어요?「하이.」(*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