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모든 것은 하나님 것이라고 생각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자신의 모든 것은 하나님 것이라고 생각해야

일본 여자들! 온나(女) 상(さん; 사람의 이름에 붙여 쓰여지는 말)이 좋아요, 온나 사마(樣; 상<さん>보다 높임말)가 좋아요? (웃음)「어느 쪽이든지 상관이 없습니다.」어느 쪽이 좋으냐고 물어 보는데, 그런 대답이 어디에 있어? (웃음) 사마(樣)라고 하면 가미사마(神樣; 하느님)가 있으니까 하나님의 누이동생이 된다는 별명이 붙는다구요. 그러니까 온나사마(女樣)라고 하면 하나님의 누이동생이라는 이름이 붙으니까 고맙다고 해야 됩니다. 그것도 전부 다 분별하지 않고 사용하고 있지요?

오늘 선생님이 말씀한 내용이 무엇이었어요? 중요한 말씀을 했습니다. 하나님이 나라고 하는 환경을 갖지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내 가정과 국가를 가졌다고 하는 사람은 무례하고 부끄러운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일본의 재산이 일본 사람들의 재산이에요, 하나님의 재산이에요?「하나님의 재산입니다.」그것을 하나님의 재산이라고 생각하는 일본 사람들이 몇 명이나 있어요? 솔직하게 말하면, 여러분 가운데서도 그런 사람들이 몇 명이나 있겠어요? 자기 자신의 모든 것을 내 것이라고 생각해요, 하나님 것이라고 생각해요?

누구든지 자기 자신의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자기의 몸까지 하나님의 것이라고 생각해야 됩니다. 남자면 남자의 깅타마(金玉; 불알), 여자면 여자의 오망코(オマンコ; 여자 생식기의 속어)도 전부 다 하나님의 것이라구요. 자기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바쳐야 할 귀한 보물입니다.

그것을 자기 것이라고 생각하고 프리 섹스, 호모, 레즈비언이 가능해요? 절대 가능해요, 불가능해요?「불가능합니다.」가능하다!「불가능합니다.」가능하다!「불가능합니다.」가능하다!「불가능합니다.」가능하다!「불가능합니다!」결국 선생님이 못 이긴다구요. (웃음) 아무리 수백 명이 데모를 하더라도 못 이긴다구요, 진리에는 말이에요.

공산당은 데모를 하고, 통일교회는 대회를 한다고 합니다. 어머니도 대회를 통해서 고개를 넘었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도 이번에 돌아가면 종족대회를 해야 됩니다. 그래서 시 대회, 도 대회, 나라 대회를 통해서 전국의 모든 국민을 동원할 수 있게 된다면, 그 나라는 하나님 편에 바쳐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탄도 반대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을 이론적으로 선생님이 가르쳐 주고 있다구요.

사탄 편은 이론적이지 못합니다. 처음과 끝이 맞지 않아요. 처음과 중간 그리고 끝을 3등분하면 전부 다 제 각각이 되어서 하나되지 않는다구요. 그렇지만 선생님의 가르침은 일방통행입니다. ‘일방통행’ 해봐요!「일방통행!」정말이에요?「하이.」지금부터 50년 전에 선생님이 말씀한 내용은 지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사탄은 가지가 변해서 잘라 버리고, 줄기도 잘라 버리고, 뿌리까지 잘라 버립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모든 것을 부정해 버립니다.

그렇게 망하는 세계를 어떻게 소화할 것이냐? 그러한 세계 가운데 자기 자신을 어떻게 보호하고 자기 가정을 어떻게 지킬 수 있겠어요? 그것은 간단한 문제가 아닙니다. 알겠어요?「하이.」저 구석에 잠자고 있지 않아요? 듣고 있어요?「하이.」큰 소리로 대답해 보라구요!「하이!」잠자고 있지 않아요? (웃음)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