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이 연결돼야 하나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이 연결돼야 하나돼

오늘이 10?3인데, 13수는 뭐냐? 금년 1월 13일이 무슨 날인가요?「하나님 왕권 즉위식 날입니다.」하나님 왕권 수립일이에요. 춘하추동 사시 열두 달을 중심삼고 중심 수, 그 다음에 14회가 만 13돌이에요. 그게 다 맞는다구요. 그리고 하나님 왕권 수립한 1월부터 9월을 지나 가지고 10월 개문하는 3수 되는 오늘이에요. 언제든지 3수를 중심삼고 구별하는 거예요. 새천지의 대구별을 할 때는 언제나 3일이라든가, 3년이라든가, 30년이라든가 이게 문제되는 거예요.

오늘이 10월 며칠인가요?「3일입니다.」내일은 뭐예요?「4일입니다.」4일이 무슨 날이에요?「이남 출감일입니다.」내일도 개천절이면 좋다 이거예요. 무슨 개천절이에요? 선생님이 서대문 형무소에서 하늘 문이 열려서 나온 개천절 날이다, 그렇게 되는 거예요. 14일은 무슨 날이에요?「이북 출감일입니다.」흥남 감옥에서 하늘땅의 문이 열려서 나온 날이니 그것도 개천절이다! 여러분이 죽어 가지고 승화식 하는 그것도 내 개천절이다, 천상 천하에 어디 안 갈 수 없는 내 소유 천하니 내 품에 안겨서 놀아난다! 말만 들어도 기분이 좋지요?「예.」

예! 저 뒤에 들려요, 안 들려요?「들립니다.」왜 가만히 있어요? 앞에만 ‘예, 예’ 한다구요. 앞에서 ‘예, 예’ 하는 음성이 제일 목소리가 나쁜 간나 자식들만 앉았기 때문에 듣기 싫다! (웃음) 뭘 잘 하는 패들은 저 뒷골목에 앉아 있는데, 잘 들리나요, 안 들리나요?「들립니다!」그래, 그렇게 해야 돼요. 그래야 그거 잘 되는 집안 아니에요? 앞에만 살랑살랑하는 것은 사기꾼들이에요. 살랑살랑해 가지고 속여먹겠다는 거예요.

자, 위해서 사는 사람은 망하는 것이요, 자기를 위하려는 사람은 흥하는 것이다!「아닙니다!」틀려요?「예!」그러면 문 총재가 ‘너희들은 선생님을 위해서 영원히 위해 살다 죽어라!’ 하면 어때요?「영원히 위해 살다 죽습니다.」그러면 선생님은? 나는 여러분을 위해 죽으라고 하면 안 죽겠어요. (웃음) 그게 하나된 거예요?

무엇이 연결되어야 하나돼요? 참사랑! 참사랑의 인연을 맺으면 영원과 순간을 가를 수 없고, 순간과 영원을 언제든지 동침할 수 있고, 같이 동거생활해서 상속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그게 귀한 거라구요. 무엇이 귀해요? 참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