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자들은 한국 남자와 결혼하는 것이 하나님의 최고 선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일본 여자들은 한국 남자와 결혼하는 것이 하나님의 최고 선물

일본 사람들은 작아요. 선물을 하는 데도 한국 사람들은 대번에 이 정도의 선물을 하는데, 일본 사람들은 이만한 것도 못 합니다. 이상하다구요. (웃음) 아무리 큰 선물을 한다 하더라도 10달러짜리도 못 한다구요. 기껏해야 5달러나 3달러짜리밖에 못 하는 것입니다. 한국 사람들은 그런 것을 못 가지고 갑니다. 어머니, 아버지, 할아버지한테 1년 동안 사용한 최고의 기준을 표준으로 해서 선물을 보내는 것이 습관화되어 있기 때문에 외교세계에 있어서 원수가 없습니다.

앞으로 일본은 곤란해질 거라구요. 외교에서 한국 사람들한테 못 당하는 것입니다. 뭐 섬나라 사람의 근성은 다른 사람한테 말을 걸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대륙의 기질은 어디든지 연결된다구요. 바다의 밑바닥까지 대륙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입장이 다른 거라구요.

그러니까 일본 여자들은 일본 남자들과 결혼하면 안 됩니다. 일본 남자들의 정자가 1억5천만 개에서 7천만 개까지 떨어져 있습니다. 보통은 3억 개를 넘어야 돼요. 그러니까 한국의 인삼을 먹지 않으면 그것을 보충할 수 없다는 소문이 있다구요. (웃음) 아, 그거 정말이라구요. 전문가들이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인삼판매를 해야 돼요. (웃음) 뭐 인삼은 많이 없으니까 말이에요, 트럭으로 사 두라는 거예요.

후손들이 생기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일본 여자들은 한국 남자들과 결혼하는 것이 하나님의 최고의 선물일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하이! (웃음)

한국 사람은 국경을 초월합니다. 하루에 세 나라를 왔다갔다하는 것도 문제없습니다. 그렇게 훈련이 되어 있어요. 일본도 마음대로 갈 수 있습니다. 선생님도 지금 통일교회의 교주가 아니라면 한 달에 두 번 정도 일본에 왔다갔다하고, 중국과 소련도 문제없을 거라구요. 해방의 깃발을 들고 어디에 가더라도 만세를 부르면서 국경을 당당하게 넘어 다닙니다. 그렇게 한 번이나 두 번만 가게 되면 모두 다 친구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선생님도 그러한 사실을 알게 되니까 한국 사람은 무섭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선생님도 그러한 배짱과 무서운 능력이 없었다면 지금까지 승리하지 못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