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단간의 화해 협력이 없는 한 세계 평화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종단간의 화해 협력이 없는 한 세계 평화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수십년 전부터 이 놀음을 했습니다. 여기에 있는 어느 종단에서도 이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문 총재밖에 없다는 그런 공증을 받고 있습니다. 알겠어요?「예.」종단을 믿고 있고 종단은 꿈도 못 꾸는 사람들은 더 더욱이나 나를 존경해야지요. 그게 상식이라구요. 미안합니다.

『하나님의 이상인 평화세계에로의 안내자는 종교지도자와 신앙자가 되어야 합니다.』

기성교회 교인들이 통일교회 이단 마귀라 하는데, 천국 가게 되면 문 총재가 있는 천국에 오지도 못해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이런 뜻을 알아 가지고 하늘나라의 왕권 수립까지 거뜬히 다 해치운 사람이 지옥 간다고 하면…. 하늘나라 백성과 하늘나라의 성인과 하늘나라의 성현 전부가 공증한 사실이에요. 문 총재가 영계에서 유명하다구요. 죽어 보라구요. 오늘 저녁에라도 안 믿어지면 배를 째 가지고 죽어 보라구요, 그런가 안 그런가.

『종교가 만일 편협한 교파주의만 강조하고…』나 교파주의가 아니에요. 천주주의예요.『우주적인 참사랑을 가르치는 데 실패한다면, 인류는 갈등과 전쟁의 공포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지구성의 위기 앞에 종교지도자들은 겸허히 하나님의 뜻을 따라, 초종교적으로 손에 손을 잡고 참사랑을 실천해야 합니다.

종교의 감화력에 의하여 화평한 인격이 창출되고 자아주관력이 배양되어 역사적인 증오와 분노를 소화하는 데서 진정한 평화와 안정이 오게 됩니다.

만일 각 종교들이 교리나 의식의 차이를 뒤로하고 신의 높은 이상 아래 서로 사랑하고 협력하고 봉사하는 것을 세상 앞에 보여 준다면 세계는 극적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달라져요. 3년도 못 가서 평화의 세계가 될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방송국을 다 만들어 가지고 세계를 교육할 수 있는 체제를 다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이 듣기 싫어도 이제 미국에서 방송을 해 놓으면 문 총재가 가르치는 내용을 들을 때가 올 거예요. 다 준비했어요. 안 들으면 안 될 수 있는 준비를 했기 때문에 여기에 와서 여러분에게 최후로 통고하고 가르쳐 주는 거예요.

연구해 봐요. 아시겠어요?「예.」연구해 봐요. 아시겠어요?「예.」좀 더 크게, 연구해 봐요. 아시겠어요?「예.」당보다 낫고 자기 나라보다 나은 것을 찾아요. 그렇기 때문에 나는 생명을 걸고 이 놀음을 해 나가는 것입니다. 손해나는 놀음 안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