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가 되기 위해서는 더러운 것을 청소하고 가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주류가 되기 위해서는 더러운 것을 청소하고 가야 돼

그러면 하늘 천(天), 하늘은 어떤 것이냐? ‘천(天)’ 자가 몇 사람이에요? 하늘은 두 사람을 말합니다. 인(仁)이 뭐예요? 유교로 말하면, 유교사상에 들어가 보면, 인이 뭐예요? ‘원형이정(元亨利貞)은 천도지상(天道之常)이요, 인의예지(仁義禮智)는 인성지강(人性之綱)이라.’ 이게 유교의 총론 아니에요?

‘수신제가(修身齊家) 치국평천하(治國平天下)’ 하는데, 수신제가를 어떻게 할 거예요? 누구 중심삼고? 공자를 중심삼고? 공자 여편네가 악처예요. 누구를 중심삼고 수신제가예요? 누구를 중심삼고 치국평천하예요? 하나님이 있는데 하나님을 내놓고 해먹겠다는 그건 다 도둑놈이에요. 다 도둑놈이 아닌가 보라구요. 도둑놈이기 때문에 전부 다 지옥 가요. 내가 지옥을 잘 알고 영계를 잘 아는 사람이라구요. 이제부터 21세기는 영계를 모르는 사람은 탈락해요. 틀림없이 탈락해요.

그렇기 때문에 혼란 세계로 들어가는데, 혼란 세계에서 나타난 문 총재, 통일교회가 꼭대기에 올라가요. 보라구요. 8대 정부가 나를 망하라고 반대한 정부들입니다. 다 없어질 줄 알았는데, 이제 나라에 와 가지고 정부 꼭대기에 와서 뭐 천주평화통일국이야? 한국 대회야? 나라는 어떻게 하고? 그 나라 다 흘러갑니다. 흘러가요. 남아지지 않아요.

그러니까 우리 같은 사람이 말하는 것은 남아지겠기 때문에, 불쌍한 한민족, 혼란 되어 방향을 안 갖고 있는 이 민족이 주류 사상에 흘러가게끔 가르쳐 주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한 방울 떨어진 물도 산골짜기의 계곡을 통해서 흘러 깊은 골짜기를 따라 점점 지류에 합해 가지고 대양에 들어갈 때는 주류로 흘러가야 돼요, 주류. 깊은 데로 흘러가야 돼요. 깊은 데로 흘러가면 물줄기가 더러운 것을 전부 다 청소하고 가야 돼요.

여러분, 아름다운 꽃나무의 씨를 심게 될 때 말이에요, 거름을 발라 가지고 심습니다. 그것 알아요? 주류의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주류로 흘러가기 위해서는 더러운 동물의 똥, 구더기가 우글우글한 걸 밀어대는 거예요. 그렇게 해야 돼요. 그래, 국회의원들이 그런 일을 해요? 대통령이 그런 일을 해요?

나는 그 반대 놀음을 했어요. 그러다 보니까, 점점 가다 보니까 바다에 들어가니 오대양을 움직일 수 있는…. 태평양에 4천5백 마일 되는 흑조(黑潮)가 움직이고 있어요. 대양은 딴 세계예요. 단물과 바닷물이 합해 가지고 놀음놀이하는데, 여러분도 마찬가지예요. 지상세계와 다른 영계에 들어가 가지고 화합하여 천운의 박자에 맞출 수 있는 흐름을 하지 않으면 그건 계열적으로 떨어져서 물이 썩든가 이탈되어 버리고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