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이 하나된 것이 이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두 사람이 하나된 것이 이상

그러니까 두 사람이 하나된 것이 이상이다! 아시겠어요? 그러면 천주는 뭐냐? 두 사람이 한 집에서 사는 것을 말합니다. 하늘과 땅, 하늘이 플러스라면 땅은 마이너스예요. 둘이 합해 가지고 플러스가 마이너스한테 들어오고 마이너스가 플러스한테 들어와서 하나되어 가지고 살 수 있는 것을 집이라고 해요. 두 사람이 사는 집을 천주라 한다! 아시겠어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보이지 않는 그 세계는 두 분이 돼 있기 때문에, 두 분이 하나되어서 이상적 천국을 이룬 그 집에서 사는 것이 가정적 천국이다! 이렇게 봐요. 그런 가정들이 열 집이 되고 백 집이 넘고 이렇게 되면 종족이 돼요. 종족적 천국이 되는 거예요. 한국이 1천5백만 가정? 어디 갔나?「1천5백만 가정입니다.」1천5백만 가정 천국이 들어와 가지고 하나된 그런 나라가 이상적 천국이다, 나라의 천국이다! 그래요.

이것을 세계로 확대하면 세계의 천국이 됩니다. 하늘땅이 그렇게 되면, 지상과 천상의 통일적인, 인류의 어느 누구도 빠지지 않고 전체가 포괄된, 가정이상의 한 테두리 안에 들어가서 하나님을 모시고 가정적으로 행복의 타락하지 않은 이상세계에서 살 수 있는 그 세계가 해방된 지상?천상천국이 되느니라! 아멘! ‘아멘!’ 해봐요.「아멘!」

뭐 양반이라고 싫다고 하지 말고 ‘아멘!’ 하면 자기도 모르게 복 받아요. 입 다물고 숨 안 쉬게 되면 답답하지 별수 있어요? 두 사람, ‘두 사람!’ 해봐요. ‘두 사람!’「두 사람!」한 사람은 망해요. 한 사람은 없어집니다. 이 우주에 한 사람은 필요 없어요. 그래요, 안 그래요?

남자 혼자 박사고 무슨 총장이고 대통령 해먹고 다 이러더라도 혼자라 하면 그거 뭘 해요? 아내도 없고 아들딸도 없는 것 아니에요? 일대로 끝나는 거예요. 일대로 끝나면 뭘 해요? 잘났다고 했댔자 나라 앞에, 세계 앞에 뭘 남겼어요? 일생 동안 자연을 긁어먹고 잘라먹고 파먹고 남겨놓을 게 뭐예요? 기생충이에요, 기생충. 없어지는 겁니다. 독신생활 하는 사람은 사랑도 없어지고, 생명도 없어지고, 혈통도 없어지고, 양심도 없어집니다. 알겠어요?「예.」

그래, 절대남자는 어떤 사람이냐? 절대 혼자 살지 않는 남자가 절대남자입니다. 세상에 이런 말은 처음 들어 보지요? 절대남자가 뭐냐? 절대남자라는 것은 절대 혼자 살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건 누구 닮았느냐? 하나님을 닮은 거예요. 하나님이 그런 거예요. 하나님이 60억 인류가 있으면 인류 전부의 아버지이기 때문에 그 집집에 들어가 보고 싶겠어요, 안 들어가 보고 싶겠어요? 절대 중심이란 것은, 전체를 합한 영원한 플러스적 내용이 돼 가지고 마이너스에 영향 줄 수 있는 주체적 내용이 될 때에 절대 큰 절대자가 되는 거예요.

남자들도 그래요. 문 총재도 그래요. 문 총재의 사상이 얼마나 깊으냐 하면 하나님도 따라가야 돼요. 욕심이 많아요. 하나님이 갖고 있는 보따리, 그 이상 큰 것이 있으면 그 이상 큰 것 갖고 싶어요, 작은 것 갖고 싶어요? 작은 것 갖고 싶으면 아예 미리 죽어 버리는 게 나아요. 하나님 아들딸이 못 될 게 뻔하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