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완성, 가정 완성, 국가 완성까지 가야만 담이 없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개인 완성, 가정 완성, 국가 완성까지 가야만 담이 없어져

이런 말이 필요해요. 지금 내가 돌아가면 어떻게 해야 될 것이냐 이거예요. 대가리를 젓고 정치하는 싸움판에 들어가 가지고 오줌 싸고 똥 싸고 냄새 피우지 말라 이거예요. 우리는 싸움 싫어하는 거예요. 야당 여당의 싸움패, 분쟁하는 패를 소화하기 위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뭘 해야 되겠어요? 선생님이 무엇을 훈시해야 되겠나 생각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하나님도 구약시대 2천년, 신약시대 2천년, 성약시대는 20년 잡아요, 20년. 20년도 안 잡았다구요. 7년 잡았어요, 7년. 2차대전 이후에 기독교가, 구교 신교가 선생님을 환영했으면 7년 동안이면 다 끝났어요. 이것이 70년이 걸린 거예요, 70년. 기가 찬 거라구요.

마찬가지로 통일교회도 그래요. 가는 데는 여러분이 1단계, 2단계, 3단계를 거쳐 넘어가야 돼요. 1단계는 자기 개인을 중심삼고, 자기 가정을 중심삼고, 2단계는 나라를 중심삼고 가야 돼요. 개인 완성, 가정 완성, 나라 완성까지 해야만 담이 없어져요. 지옥과 천국의 통일이 벌어진다구요. 문이 없어진다구요.

통일교회도 마찬가지예요. 3단계 기준이 돼 있어요. 개인이 정리해야 할 것, 가정이 정리해야 할 것, 사회 사탄세계를 정리해야 돼요. 내 개인과 관계를 맺은 어머니 아버지를 중심삼고 이 관계에 대해서 해결해야 돼요. 그 다음에 2단계는 형제예요. 형제 하게 되면 국가 전체가 들어가요. 하나님의 형제와 마찬가지로 국민 전체에 대한 책임을 해야 돼요.

이래 가지고 주체적인 입장의 사람이 가정 완성을 해 가지고 내 개체 완성, 가정 완성, 국가 완성까지 해야 사탄세계의 장성기 완성급에서 천하를 깔고 뭉개던 모든 걸 전부 정리할 수 있는 거예요. 그건 자기가 해야 돼요. 누가 도와줘서는 안 되는 거예요.

탕감복귀 노정에서는 도와줘서는 안 돼요. 예수가 잘못했으면 예수 대신 해야 돼요. 선생님은 그걸 알아요. 선생님이 못 하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하나님이 해야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하나님이 울고불고 다니면서 이 고생을 하는 거예요. 이러면 어떻게 되겠나? 지옥을 뒤집어 박을 수 없어요. 지옥 이상의 지옥이 생겼는데 지옥을 뒤집어놔서 뭐가 되겠나? 암흑 천지가 되어 버리는 거라구요.

하나님도 선생님의 일생에서 이걸 끝내려고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완성시대에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다 끝내야 돼요. 선생님이 그걸 중심삼고, 그럴 수 있는 결심을 중심삼고 끝내기 위해서 지금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이 3년 동안이에요, 3년 반. 2001년까지 보게 되면 80년, 1975년서부터 80년을 건너 가지고 3년 반 동안에 다 끝내야 돼요. 그래, 나중에는 반은 그냥 돌아와야 돼요, 3년 반, 3년 반. 그래서 7년을 잡은 거예요.

그렇잖아요? 이 3년 동안에 통일교회가 쑥 올라왔지요?「예.」말이 쉽지, 뭐 하나님 왕권 수립이니 조국 정착, 천일국 선포 이래 가지고 세계에 그것을 일원화시켜서 아버지 나라, 어머니 나라, 미국 중심삼고…. 미국이 지금 현재에 있어서 제일 어려운 자리에 서 있어요. 선생님 꽁무니를 붙들고 따라가는 데 있어서 전세계를 위해서 싸움하지 않고 평화의 기수만 되면 대번에 유엔을 넘어설 수 있는 거예요. 때가 다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