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도를 따라 살지 그냥 살지 않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법도를 따라 살지 그냥 살지 않는다

그걸 알아야 돼요. 선생님이 자기한테 잘해 줬으면 잘해 준 만큼 자기는 몇십 배, 몇백 배 하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노력해야 돼요. 그렇게 노력하고 안 됐거들랑 조상들 앞에 ‘선생님, 미안합니다. 조상들 앞에 미안합니다. 후대 앞에 이것을 못 했으니 내가 저나라에 가서도 협조해서 하고 남을 수 있는 그런 마음을 가지고 나는 영계에 갑니다. 다시 만납시다.’ 이래야 된다구요. 다 만나지요? 영계에서 다 만나지? 만나요, 안 만나요?「만납니다.」이놈의 자식들,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거짓말하고 별의별 짓 해 가지고 자기가 잘했다고 생각하는 녀석들은 미친 것들이에요.

구백중!「예.」내가 6백만 달러 집을 사면 3백만 달러 대 준다고 했는데 언제 사나? 해가 지나면 그 일을 다시 해야 되겠나, 잊어버려야 되겠나?「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아버님.」아, 글쎄 자기는 추진해도 3백만 달러 기부하겠다고 했으면 말이야, 3백만 달러 그 돈을 예치해 가지고 기다려야 되겠나, 안 하니까 써 버려야 되겠나?「다른 데 쓰십시오, 아버님.」무엇이? 자기가 쓰지 말라고 해도 다른 데 쓰게 돼 있는 거야. 자기가 무슨 특권이 있어서 ‘쓰십시오.’ 말해? (웃음) 그걸 알아야 돼. 기간 안에 책임을 못 하게 되면 딴 사람이 대신하는 거야. 안 그래?

그렇기 때문에 자기가 설 자리 앉을 자리를 알아야 돼요. 앉는데도, 서는데도 자기가 갈 방향에 맞춰 앉고 서야 되는 거예요. 이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180도 넘어서지 말라는 거예요. 이 안에 서야지, 여기 도를 넘어서면 어디 가든지 이 우주가 환영 안 해요. 나 통일교회 교주로서 아무리 황토밭을 맨발로 다니고 이러더라도 그 법도를 따라 가지고 사는 식을 하고 살지 그냥 안 살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버릴 수 없으니 나를 붙들고 나왔을 것 아니에요? 세상에 나만한 사람이 없으니까 흠이 있더라도 그걸 못 본 체하고 눈을 이렇게 가리고, 이래 가지고 다 넘어가서 다시 훈련시켜 세워 가지고 눈 뜬 것같이, 눈을 감던 것을 잊어버리고 눈 떠 가지고 ‘네 모든 흠을 내가 다 탕감해 주었다.’ 이러고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누가 사왔어요?「아버님께서 사오셨습니다.」이걸 세계, 하늘땅을 대신해서 사줬다는 생각을 하고 그렇게 받겠다고 생각해야지, 아무나 와서 ‘내 선물 없느냐?’ 하는 건 애들이나 와서 그러는 거라구요. 하늘땅을 대신한 전시 선물이에요. 3천년, 새천년을 넘어가는 데 있어서 망년회인 동시에 크리스마스 축하요, 새로운 2천년을 맞는 보다 영광의 번성을 위한 하나의 기념물이 돼야 되기 때문에 온 천하가 부모님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 물건이 크건 작건간에 관심사가 된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런 의미에서 선생님이 크리스마스 이런 날에 자기가 땅 끝에 있더라도 같이 축하하겠다고 찾아오는 육대주 대표, 주 대표 하나도 없더라.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이왕지사, 한국을 보게 된다면 추석이 되면 조상을 찾아 가지고 모시는데, 선생님이 신년을 맞이하는 것을 축하하게 되면 거기에 와 가지고 일주일 전에라도 참가했다는 조건이 되면 여기에 인산인해가 벌어질 거예요.

그래 가지고 세계의 모든 자기 조상들이 추모할 수 있는 그런 성지를 만들 텐데, 뭐 기도하더라도 여기서는 그렇잖아요? 뭐예요? 왕권, 그 다음엔 하나님의 조국 정착, 천일국만 하더라도 이것을 전부 상속하는데 바다로부터 미생물로부터 만물 전부, 천상세계에까지 같이 상속해 주는 거예요. 상속받았으니 그 다음에는 그 나라에 입적할 수 있는 거예요. 어느 누구나 입적할 수 있는 거예요. 가입이에요, 가입. 가입할 수 있는 것을 전부 허락했다구요.

그래, 허락 받아 가지고 내가 했으니까 정착이에요, 정착. 이제는 정월 초하루까지 보관시켜 가지고 연결하여 소생?장성, 이제부터 실제 한국 나라를 대표해 가지고 가입하라고 하는 거예요. 그린 카드 모양으로 시민 카드가 다 돼 있다구요.

그래, 자기가 대학교 총장이 됐으면 대학 총장으로 그 학교에 가 가지고 가입시키는 거예요. 동창회 회의를 해 가지고 ‘우리는 천일국의 일족이다!’ 하는 거예요. 대통령이면 대통령이 가입해서 ‘일족이다!’ 그러면 그 나라가 다 포함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대표 이름만 있으면, 단체장이 사인하게 되면,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 온 세계 전체의 재산은 죽으면서 이 나라, 어떤 나라에 기부한다 하면 다 기부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것 알아요? 어디 가나?「카드 가지러 갑니다.」

정착! 그 다음엔 뭐예요? 첫째 출발이 뭐라구요? 교육받아야 돼요. 무슨 생? 학습생, 그 다음엔?「교습생!」교습생, 선습생이에요. 72일 이상 수련 받아 가지고 패스해야 돼요. 본격적인 일을 지금 하는 거예요. 재정비예요, 축복가정 전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