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한민족에게 준 장자권 혈통과 언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3권 PDF전문보기

하늘이 한민족에게 준 장자권 혈통과 언어

미국은 이제 영어를 중심삼고…. 몇백년 역사인가, 잉글리시가? 싸움해 가지고 갈라지기 시작해서 다를 것 아니에요? 스페인하고 말이에요. 그렇지요? 라전(라틴) 문화하고 갈라지지 않았어요? 대개 영어의 원어가 라전어 아니에요? 라전 패, 독일 패, 불란서 패, 자기 형제끼리 싸우고 패거리가 되어 가지고 뭐 구라파의 제일이라고 주장하고 다 이러는 거예요. 그거 안 돼요.

말은 하나예요. 소가 ‘음메’ 하는 말이 각 나라마다 달라요? 참새새끼 소리가 달라요? 다 같지요. 만물의 영장이 잘못되어서 그래요.

한국의 말이 언어학으로 보게 되면 참 우수한 말이에요. 우수예요, 유수예요?「우수입니다.」우수예요. 유수하면 흘러가 버리는 거예요. 우수한 말이에요. 이것이 발음으로 하면 49억의 발음을 할 수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이든지 발음 못 하는 게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한민족에게 준 것이, 전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혈통적인 면에 있어서 장자권 혈통을 전수했고, 말에 있어서는 세계 초월적인 국가의 말을 쓸 수 있는 언어를 준 거예요. 그것이 제일 복이에요.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핏줄에 제일 가깝고, 그 다음엔 그 문화 창조에서는 언어인데, 제일 최고의 수준의 언어를 가지고 있다는 거예요.

한국 말이 어려워요. 영어 같은 것은 말이 아니에요, 간단해 가지고. 그렇기 때문에, 복잡한 말을 쓰기 때문에 머리가 좋아요. 부사하고 형용사를 많이 쓰거든. 이러니 저러니 하니까 분석하는 머리가 좋은 거예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알겠어요?「예.」

앞으로 정치하겠다는 생각은 하지 말라구요. 그건 자동적이에요. 세 사람 이상 국회의원 시키고 그 다음에 우리 차례예요. 그때가 되면 도망가더라도 모셔다가 책임 지우려고 한다구요. 자기가 원해서 하는 것이 아니에요. 찾아가 가지고 하라고 하는 거예요. 자기를 선전해 가지고 되는 법이 어디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