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허락도 안 받고 사랑관계를 맺은 것이 여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부모의 허락도 안 받고 사랑관계를 맺은 것이 여자

사탄세계의 남자들은 사대부의 딸이 있으면 말이에요, 그걸 따먹으려고 하지요? ‘따먹자, 따먹자.’ 그래요. 그거 알아요? 성경에 따먹는다는 말이 있는데, 뭘 따먹는 거예요? 더벅머리 총각들이 처녀를 유인해 가지고 사랑관계 맺는 것을 따먹는다고 하지요? 한국 민족에게는 다 가르쳐 줬어요.

하나님이 ‘시집가고 싶어?’ 하고 물어 보기 전에 시집갔지요? 안 그래요? 부모의 허락도 안 받고 사랑관계를 맺었지요? 간나지. 어디로 갔느냐? 천국으로 가야 되는데, 부모를 따라가면 천국으로 갈 텐데 지옥으로 간 거예요.

여자를 믿을 수 있어요, 믿을 수 없어요? 여자를 믿었다가는 집에 있는 것을 전부 도둑질해 가요. 그렇지요? 여러분 친정집에 가게 되면 어머니 아버지에게 있는 보물이 있으면 ‘나 줘!’ 그러지요? 그러나, 안 그러나? 사다 놓기가 무섭게 ‘나 줘!’ 하면 ‘그래, 그래.’ 하는 거예요. 주고 싶지 않아도 어머니가 ‘그래, 그래. 가져가도 된다.’ 하면, 3년 전에 약속했다고 그래 가지고 조건 걸고 물고 늘어져요. 그런 머리들은 천재적 소질을 갖고 있지요?

여자들은 그렇잖아요? 남편에게 좋은 것이 있으면 내가 다 갖다 놓는 거예요. 제일 좋은 게 뭐예요? 금은보석이 아니에요. 남자의 생식기예요. 남자의 생식기를 다이아몬드 이 집채만한 것하고 바꾸겠어요, 안 바꾸겠어요?「안 바꿉니다.」다이아몬드를 대한민국 땅만한 것이 있어도 그거 뭘 해요? 천지를 상속받을 수 없어요. 그러나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아들의 생식기를 점령하게 되면 하나님 나라의 전체를 상속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사랑의 도리가 지그재그가 아니고 직선을 향하는 그런 아들딸의 부부가 있으면, 그 부부 앞에 부모는 상속해 주려고 하는 거예요. 그거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변명하고 자기 이익을 위해 가지고 남편을 나쁘게 하고 말이에요, 남편이 안 받았으면 자식이라도 복수하려고 하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네 아비가….’

그래, 아버지를 칭찬하고 ‘내가 이렇게 고생하고, 나를 때리고 나를 이렇게 무시하더라도 엄마가 책임 못 해서 아버지가 그러니, 너희들 아빠를 따라야 된다.’고 살살 다루고, 시장에 따라가면 어머니가 아버지를 위해 거짓말해서 좋은 것을 싹 해서 갖다 숨겨 놓고 이러는 것을 그 아들딸이 볼 때 우리 엄마 좋다고 보겠어요, 나쁘다고 보겠어요? 엄마가 하는 걸 배우는 거예요.

아이들이 말 배울 때 엄마 말을 배우나요, 아버지 말을 배우나요?「엄마 말을 배웁니다.」엄마 말을 80퍼센트 이상 배워요. 말을 배웠으니 부르는데 말을 알기 때문에 아기들이 얼마나 재미있어요? ‘엄마, 이거 찾지?’ 자기가 배운 것을 엄마가 알아듣는지 못 알아듣는지 시험하는 것이 엄마를 대해서 하는 거예요. ‘엄마 요거 요렇지?’ ‘그래, 그래. 나도 그거 좋아한다. 아이고, 좋고 말고.’ 하면, 그걸 마음의 녹음판에 녹음해 놓는 거예요.

엄마가 위대한 거예요. 남편을 하나님같이 모시고…. 팔불출이라고 해도 좋아요. 왜? 자기에게 첫사랑을 준 주인 양반이에요. 첫사랑을 무시하는 사람은 어디 가든지 똥개가 되는 거라구요. 집에서 쫓겨난 벌개도 못 된다구요.

그래, 여자는 그릇이에요, 뭐예요?「그릇입니다.」그릇이 깊어야 되겠어요, 얕아야 되겠어요?「깊어야 됩니다.」깊어 가지고 남자가 몽둥이를 가지고 휘두르더라도 그걸 넘어서야 되겠어요, 감싸야 되겠어요?「감싸야 됩니다.」

여자는 그래야 돼요. 아침에 매를 맞고 나서도 저녁에 남편을 사랑할 수 있어야 됩니다, 첫사랑 이상. 첫사랑만 했어도 살았으니 가깝잖아요? 아무것도 모르는 남자를 대해서 키스하기를 바라고 자기를 사랑해 주기를 바라던 그런 경력이 있는 입장에서 볼 때에, 첫사랑에 대한 실수가 없게 넘어서 가지고 품을 줄 알고 그래야 돼요.

물이 있을 때는 물이 넘어야 되겠어요, 안 넘어야 되겠어요?「안 넘어야 됩니다.」그럴 것 아니에요? 오목이에요, 오목. 오목이 깊어야 되겠어요, 얕아야 되겠어요?「깊어야 됩니다.」큰 젓갈로 휘저으면 넘어나야 되겠어요, 안 넘어나야 되겠어요?「안 넘어나야 됩니다.」저으면 저을수록 점점 더 깊어져야 돼요. 그래야 진짜 사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