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갖기 위해서 고생한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4권 PDF전문보기

여자를 갖기 위해서 고생한 하나님

원수를 사랑하고, 천상 천하를 상속받아 가지고 주인이 될 수 있는 사람, 세계에 제일 가는 원수의 첩을 찾아온 것이 하나님의 입장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여자를 어디에서 찾아와요? 사탄이 다 데려간 거예요. 하나도 없잖아요? 쫓겨난 거리에 있는 여자들이라구요. 그걸 전부 다는 아니라도 중간 이상의 미인을 찾아오더라도 말 못 하고, 나라의 왕자 왕녀를….

사랑에 굶주려 가지고 이혼한 사람이 왕궁에 있더라도 천만년 변치 않는 사랑의 주인을 알게 된다면, 영원히 거기에 가 가지고 그 영원한 주인을 모실 수 있는 거예요. 그런 아내를 찾아온, 그런 여자를 찾아온 하나님의 신세가 불쌍할싸, 자랑할싸? 여자 하나 갖기 위해서 얼마나 고생한 하나님인가 하는 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그 오목이 뭐이게? 왕자를 담아서 키울 수 있는 그릇이에요. 그 안에서 아기들이 뛰놀고, 어머니의 사랑의 그릇 가운데서…. 그게 사랑의 그릇이지요? 그걸 품어서 아버지의 사랑 이상 사랑할 수 있는 아들을 발견해 가지고, 그걸 자기 것으로 하여 타락한 세계에서 거지의 아들이지만 대통령이 될 수 있고, 천하의 성인이 될 수 있는 아들로 기르기 위한 봉사의 길을 가지 않으면 여자가 살아 나갈 길이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여자는 고생을 했어요. 남편 때문에 울고, 아들딸 때문에 운 거예요. 남편 때문에 운 것은 전부 다 잊어버리지만, 아들딸 때문에 운 것은 영원히 잊어버리지 못해요. 왜 울었어요? 그 남편이 마음 아프게 한다 이거예요. 그 남편이 마음 아프게 아내를 울게 한 것보다도 내가 남편을 마음 아프게 안 할 수 있는 자기 입장은 모르는 거예요. 자기만 생각해요. 개인주의 사상이 그런 거예요. 이런 문제가 문제돼요.

그래, 사랑은 혼자 찾을 수 없어요. 해봐요. 사랑은!「사랑은!」혼자 찾을 수 없다!「혼자 찾을 수 없다!」여자 혼자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길은 영원히 없어요. 왜? 여자를 누가 사랑해요? 남자가 두 사람이에요, 한 사람이에요?「한 사람입니다.」하나예요. 여자가 두 사람이에요, 한 사람이에요?「한 사람입니다.」절대예요, 절대. 절대는 하나밖에 없는 거예요.

절대 남자, 절대 여자가 하나같이 절대사랑을 중심삼고 절대주인과 부모와 그 다음에는 스승과 주인의 칭찬과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자리는 지나가던 부모가, 지나가던 스승이, 지나가는 주인이 내 집에 와서 쉬기 위해서 찾아들 수 있는 거예요. 그런 집이 안식의 축복가정의 정착지다! 아멘 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지나가던 왕을 모실 수 있는 준비가 돼 있어요? 돼 있어요? 거지들이 가다가 하룻밤도 안 자고 침 뱉고 나갈 수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아요? 그 대하는 하루의 첫 인사로부터 만나서 하는 말씀의 내용이 또 그렇다 할 때는, 여기 와서 폭삭 머물러 살고 싶다 할 수 있는 집이 될 때, 그를 모셔들여 가지고 할아버지와 같이, 할머니와 같이, 자기 아버지 어머니와 같이, 자기 형제와 같이 모실 수 있는 가정이 돼 있느냐 이거예요.

시어머니 시아버지를 모시고 싶지 않은 사람 손 들어 봐요. 통일교회 교인들, 시어머니가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왜 좋아요? 왜 좋아요? 선생님이 좋아하라고 해서 좋아하는 게 아니에요. 할 수 없이 좋으니까 좋아요. (웃음) 왜 할 수 없느냐?

과부의 독자 아들한테 시집간 며느리가 있다 할 때는, 시집 온 며느리를 그 독자의 어머니가 자기 아들같이 사랑하겠어요, 못 하겠어요? 지금까지의 그 아들을 빼앗긴 거예요. 어젯날은 자기 품에서 앞뒤를 가려 가면서 품에 붙들고 상하?전후로 염려하던 그러한 아들이 결혼한 그 다음날부터 색시가 오면 딱 끊어지나요, 더 높아지나요? 교체가 돼요. 그 교체의 담벼락이 깨져 나가면 둘 다 문제예요. 이걸 어떻게 평형선으로 만드느냐 이거예요. 이건 언제나 붙었지요? 어느 누가 하나 망하지 않으면 붙어요. 문제라는 거예요.

그래서 역사시대에 지금까지 하나님도 이 교차점이 생겨나서 벗어나야 되기 때문에 선한 사람, 악한 사람이 싸우는 거예요. 그래서 선한 사람이 역사적인 문제를 풀어 나가야 돼요. 절반 이상 내가 딱 넘어서 휘익 판도를 전부 다 수평으로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수평은 영원히 부딪치지 않아요. 알겠어요?「예.」수평이 돼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