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랑의 주인이 하나님은 되고 싶었던 것이 창조이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진짜 사랑의 주인이 하나님은 되고 싶었던 것이 창조이상

자, 그런 얘기 하다가는 내가 얘기 결론을 못 내요. 아시겠어요? 왜 위해 살아야 돼요? 이것 중요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왜 위해 사느냐 이거예요. 왜 위해 살아야 되느냐? 부모이기 때문입니다. 또 남자 여자의 주인이기 때문입니다. 아시겠어요? 부모이고, 또 남자 여자의 주인이기 때문에 일생, 천년 만년 역사를 두고 참된 남자와 참된 여자를 가르치기 위해 수많은 공을 들였기 때문이에요. 생각하면 기가 막히지요. 기가 막힌데 그것을 계속하는 원인이 뭐냐 하면, 사랑의 상대, 사랑의 주인이 한번 되고 싶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진짜 사랑의 주인이 되는 것이 창조이상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사랑이라는 것은 뭐냐? 여러분 아내 있지요? 아내 있지?「예.」색시 예뻐해?「나름대로 예뻐하고 있습니다.」술을 잘 먹지?「예.」때려 봤지? 아, 물어 보잖아?「전에는 때려 봤습니다.」왜 때렸어? 이 자식아! (웃음. 박수) 이게 교육이에요. 그래, 얼마나 싫어? 재미있어, 재미없어? 재미없지만 나는 참 재미있어요. (웃음) 몇 번만, 세 번만 이렇게 된다면 말이에요, 그것 안 하니까 계속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안 하는 것을 알고 계속해야 되겠나, 안 해야 되겠나? 이 쌍것들아!「계속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