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해 가지고 이용해 먹을 생각은 꿈에도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6권 PDF전문보기

거짓말해 가지고 이용해 먹을 생각은 꿈에도 없어

그래서 내가 할 수 없이 세계 최고의 비행기들을 사야 돼요. 열두 대 이상을 내가 사려고 그래요. 사 가지고 비즈니스 하는 거예요. 6대주에 두 대씩 보내 가지고 대통령들을 한번 두번 세번은 공짜로 태워 준다 이거예요. 문 총재가 너희들을 이렇게 시중해서 되겠느냐 이거예요. 자기들이 활동할 수 있는 비용은 내라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회원으로 만들어 가지고 20년 비행기 타는 티켓을 사라는 거예요. 대통령이 20년 타는 티켓을 산다고 국민이 안 사주겠나? 알겠어요?

언제든지 왕래할 수 있는 비행기표를 사주면서 돈 내라는 것이 아니에요. 20년, 30년 계좌로 해 가지고, 못 하게 되면 그 아들딸 손자, 관료들 중심삼아 가지고 쓸 수 있게끔 만들면 그 패거리가 나눠지지 않아요. 아들딸하고 똘똘 뭉쳐 가니만큼 3당 당수가 있던 것이 12년밖에 더 안 되는 거예요. 갈라질 것인데 12년 이상 가기 때문에 통일당이 생겨난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유종관!「예.」그런 말이 가당한 말이야, 너희들이 장래에 필요한 말이야?「가당한 말씀이고 저희들에게도 필요한 말씀입니다.」그런 생각이나 해봐? 밥 먹고 살기 바쁘잖아? 세상에! 그러니 비행기를 사야 되겠나, 안 사야 되겠나?「사셔야 되겠습니다.」

황선조, 요전에 비행기 산다고 백만 달러 기부한다고 모았더랬지?「예.」그것 무엇에 썼나?「그때 아버님이 교육하라고 지시해서….」그래, 교육비로 썼어. 선문대학에 썼어. 남들은 ‘얼싸, 좋다!’ 해서 빼 가지고 자기가 쓱싹하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도적놈은 멸망하는 거예요. 사기꾼도 멸망하는 거예요. 멸망 안 하면 내가 멸망시켜요. 여러분을 데리고 거짓말해 가지고 이용해 먹을 생각은 꿈에도 없어요. 알겠어요?「예.」입을 열고 평하지 말라구요.

우리 선생님이 시작을 잘못했다? 시작을 잘못했으면 하나님이 벌써 따 버렸어요. 사라진다는 거예요. 이제는 하나님도 믿고 다 이런 것을 볼 때 믿지 않을 수 없는 안팎을 갖춘 거예요. 이것이 틀림없기 때문에, 대낮보다 더 확실하기 때문에 내가 하늘의 아들딸로서 틀림없이 의심하지 않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도리에 패스자가 되겠다고 결의한 때부터 그렇게 살아야 되는 거예요. 다들 결심했지요?「예.」잘 하라구요. 2월 17일까지 끝내라구요.「예.」비용은 못 하면 내가 도와줄 거라구요, 빚을 얻어서라도.

이번에 수련비용을 누가 댔나?「1억5천만 원이 되는데 아직 정리를 못 했습니다.」자기가 할 수 있는 최대한 정리해. 나머지 못 한 것은 내가 도와주는 거야. 전부 다 도와주면 미국에서 이런 일 하는 것을 전부 다 도와줘야 된다구.

돈을 요전에 23만 달러를 예금해 놓았지?「예.」23만 달러인가, 얼마인가?「10억 원에서 박보희 회장에게 40만 달러를 주고 5억2천만 원쯤 남았습니다.」남은 것은 이 비용으로 쓰라구. 알겠어?「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