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부모?스승?왕을 모시는 사람이 천국 백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참된 부모?스승?왕을 모시는 사람이 천국 백성

마찬가지예요. 달라진 게 다른 것 없어요. 옛날 그 모습이 달라져야 돼요. 옛날에는 한 마디 하면 두 마디 하던 여편네가 아들딸에 대해서 불평하는 것이 두둑해서 볼때기가 어디든지 혹같이 붙어 있었는데, 통일교회가 나쁜지 좋은지 모르지만 갔다 와 가지고 혹이 다 떨어지고, 이야, 이상하게 옛날과 달라졌다는 거예요. 달라졌어요, 안 달라졌어요? 달라지고 있어요, 안 달라지고 있어요? 달라졌어요, 달라지고 있어요? 어떤 거예요?「달라지고 있습니다.」나는 달라졌다고 판정 내리는 거예요. 왜 가만 있어요? 그렇다면 박수를 해야지요. (박수) 정말 그래요?「예.」

그러면 장사라면 이런 장사가 없어요. 나 혼자 고생해 가지고 수천 명이 전부 다 기쁠 수 있고 해방된다면, 그런 길이 선이요, 그런 길이 복이, 천운이 찾아오는 기지가 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십년공부 나무아미타불이 아니라 백년공부 나무아미타불이라도 더, 더, 더, 더 이러다가 죽고 보니 천상세계 하나님의 왕좌에, 직접 하나님을 하늘나라의 황족으로서 모실 수 있고, 천만년 태평성대의 왕의 왕으로 모실 수 있는 하늘나라의 빛나는 효자?충신?성인?열사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 길을 알았으니, 시간이 아까울 게 뭐 있고, 돈이 아까울 게 어디 있어요? 이 몸뚱이가 녹아나고 뼛골 골수가 흘러가더라도 일생에 한 번밖에 없는 길이에요. 한 번밖에 없어요, 이 살아 있는 동안.

지금 몇 살이라구요, 내가? 몇 살?「여든두 살입니다.」여러분은 여든 두 살이라면 나에게는 28세예요. 여러분 편에서 보면 82세니까 거꾸로 하면, 나 편에서 보면 28세지요. (박수)

이팔청춘! 이팔청춘이 뭐냐? 여러분, 이팔청춘이 왜 이팔청춘인지 알아요? 삼 사 십이(3×4=12)예요. 이 열 넷과 둘을 곱한 것을 말해요. 젊은 사람들의 몸 마음이, 남자 여자가, 천하가 하나되어 가지고 이팔 위에 서야 날아가요. 청춘이 날아간다는 거예요. 한번 해봐요. 이팔청춘이에요, 이팔청춘! 올바른 길을 가야 돼요. 빵빵 죄기면서 올바른 길을 가라는 거예요. 그런 아들딸, 동생을 다 갖고 싶지요?「예.」

삼팔이 뭐예요? 하나 둘 셋을 중심삼고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중심을 말해요. 삼팔선이 문제지요? 판문점(板門店)을 금문점(金門店)으로 만들어야 돼요. 판문점이라는 것은 지옥 가는 것이지만, 금문점이 열리게 되면 천상에 올라가요. 금문점의 키를 가진 것은 문 총재밖에 모르는 거예요. 아, 이런 해석하는 방법도 다르잖아요? 알겠어요?

땅굴을 암만 파더라도, 미국에 땅굴을 백 미터 이상 파 들어가서 사방으로 폭파할 수 있는 연구를 하나님이 시켰어요. 김일성이, 이북이 땅굴에 숨어 가지고 월남전에서 승리한 것처럼 미군들을 퇴치한다고 하는데, 그런 시대는 다 지나갔습니다. 땅굴을 파서 살 것 같으면 내가 땅굴을 잘 팠겠나요, 안 팠겠나요?「잘 파셨을 것 같습니다.」김일성한테 졌겠나요, 이겼겠나요?

김일성의 국회의사당에 가서 ‘김일성의 인간주의 사상, 주체사상 가지고 안 된다, 이 쌍놈의 자식들아!’ 한 거예요. 문 총재가 말한 하나님을 중심삼은 주체사상이 아니면 안 된다 이거예요. 그 3대 주체사상이 뭐라구요? 하나님이 부모요, 하나님이 스승이요, 하나님이 왕이에요. 그게 3대 주체사상입니다. 참된 부모를 가진 사람, 참된 스승을 가진 사람, 참된 왕을 모시는 사람이 천국 백성이에요. 이 땅 위에 영원한 하나의 나라의 왕조를 꾸밀 수 있는 조상의 나라가 되는 거예요. 그 조상의 나라를 가르쳐 주고 있는 거라구요. (박수)

여러분에게 뭘 시키려고 그래요? 나도 배달민족이에요. 배달이라는 것은 나눠 주는 것 아니에요? 죽고 사는 문제가 적힌 편지가 날아와 가지고 그 집안이 노래하고 북 치는 환갑날이라도 상갓집으로 만들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배달민족인데 무슨 배달? 울고불고 탄식하는 요사스러운 혼란 된 세상에 하늘나라의 기쁜 소식을 갖다 주는 배달민족이에요. 왕조가 시작하고, 왕자가 태어나고, 왕이 있어 가지고 왕권 중심의 태평만국시대, 해방 지상?천국시대의 소식을 갖다 주기 위한 민족이 배달민족이에요.

배달민족은 흰옷을 입지요?「예.」아기나 어른이나 죽을 때까지, 장사할 때까지 흰옷을 입어요. 그건 순결을 표시해요. 그런 민족이기 때문에 5천년 역사만이 아니에요. 중국 역사가 동이족을 중심삼고 이뤄진 역사예요. 지금 아시아 사람들이 아시아의 역사를 다시 편성하자는 거예요. 내가 주장해서 하려고 하는데 싫다고 그래요. 중국 놈이 반대하고, 일본 놈이 반대해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