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국 승리 해방권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주체국 승리 해방권시대

자, 선생님을 좋아하는 사람 손 들어 봐라.「예!」왜, 어째서? 첫째는 하나님 앞에 효자 되기 위한 거예요. 알겠어요?「예.」박수하라구요, 박수. (박수) 둘째는 하나님 앞에 충신 되기 위한 거예요. 박수하라구요. (박수) 셋째는 하나님 앞에 공자, 석가, 마호메트보다 낫기 위한 거예요. 아시겠어요? 성인이 되기 위한 거예요. (박수) 넷째는 성자 되기 위한 것이다! (박수)

다섯째는 자주국, 자기 스스로 독립한 나라를 중심삼은 승리권, 승리예요. 어디든지 개인 승리, 가정 승리… 8단계 승리권 해방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그래서 ‘주체국 승리 해방권시대’를 ‘주체국 승리권 해방시대’라고 해도 괜찮아요, 승리권은 해방된 것을 말하기 때문에. 그런 시대에 들어왔어요. 누구나 하나님의 상속을 다 해줄 수 있는 평준화시대에 들어왔어요, 지옥이나 천상이나, 영계나 지상이나. 그거 알겠어요? 믿지 못할 얘기인데 크게 믿고 크게 행동하면 큰복을 받을 것이고, 작게 하면 거기에 대해서 비참한 8단계의 어느 레벨에 갈 것이다 이거예요.

영계에 가 가지고 ‘아이구, 문 총재가 청평에서 그렇게 간곡히 땀을 흘리면서 얘기했었는데, 우리를 다 좋은 데 가게 하고 상속해 준다고 했다.’ 하겠지만, 자주국 승리권 해방시대의 어느 기준에 머무르느냐 하느냐 하는 것은 여러분이 하기에 달려 있어요. 아시겠어요? 알겠어요?「예.」(박수)

문 총재가 하나님을 모시는, 왕을 모시는 왕자의 자리에 갔다 하더라도 여러분에게도 8단계의 승리권을 연결시키는 사다리가 있어요. 개인적인 승리권, 가정적인 승리권, 종족적인 승리권의 사다리가 있어요. 통일교회를 알면 반드시 사다리가 연결된다는 것을 알게 돼 있어요. 올라가는 게 달라요. 빨리 올라가려면 두 다리를 타고 넘어가야 돼요. 점핑하려면 한번 틀고 네 다리에다 휘익 해서 한꺼번에 올라갈 수 있는 거예요. 그래도 다리가 안 부러진다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그렇게 가던 것이 엘리베이터를 놓아 가지고 한꺼번에 스위치만 삑 누르면 호르륵 올라가는 거예요. 하나님이 앉으신 왕좌 아래에 올라가서 ‘아버지, 나 왔소.’ 하면, 왕좌에 있던 아버지가 ‘이야, 너 왔니? 점심 때 됐으니 점심 먹자.’ 하고 식당에 붙들고 가 가지고 ‘역사시대에 승리한 너, 잘 했다.’ 하는 칭찬을 받으면서 점심도 얻어먹고 같이 살 수 있는 아들딸을 만들기 위한 것이 문 총재의 간곡한 소원이었느니라!「아멘!」(박수)

문 총재는 효자가 어떻게 되는 것을 알았고, 충신?성인?성자가 어떻게 되는 것을 알았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까지 승리권을 이뤄 해방해 가지고 자유권시대까지 만들어 놨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제아무리 훌륭하다고 하더라도 문 총재가 하늘나라에 가게 된다면 십 층, 백 층의 왕좌에 있던 하나님이 그 단계를 잊어버리고 날아 내려와서 문 총재를 붙들고 고맙고 고맙다고 인사를 해야만 하게 되어 있다는 거예요.

왜? 잃어버린 왕권과 왕궁을 찾을 수 있는 놀음을 문 총재가 했다는 거예요. 거짓 부모가 이래 놨으니 참부모의 사명, 인간이 다해야 할 책임을 했기 때문에, 하나님이 바라고 소원하던 것, 하나님의 마음이 간절했지만 마음대로 할 수 없게끔 영어의 신세를 벗어나지 못한 것을 선생님이 개인시대, 가정시대… 8단계를 올라와 가지고 보좌까지 즉위해서 마음대로 동서사방으로 움직일 수 있는 길을 터놨으니, 하나님이 자주적인 주권시대, 천년 만년 태평성대의 사랑의 왕 중 왕이 되어 내 아버지가 될 수 있었다! (박수)

여러분의 아버지예요. 악마의, 원수의 자식들을 위해서, 내 아버지가 되게 하기 위해서 수고했고, 내 아버지 만들기 위해서 문 총재가 태어났고, 수많은 종교가 태어났는데, 그것을 모르는 거예요. 모르는 가운데 특정 케이스로 조국광복의 선발대로서 출전시키기 위해서 여기서 수련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