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에 맞기 때문에 공산당이 문 총재한테 꼼짝못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이론에 맞기 때문에 공산당이 문 총재한테 꼼짝못해

그래서 교차결혼! 원수들하고 교차결혼 못 하게 되면 하늘나라에 갈 수 없어요. 일본 나라하고 한국 나라가 원수예요. 교차결혼하면 한 나라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미국하고 일본 나라가 원수인데 교차결혼하면 한 나라가 되는 거예요. 두 나라는 없어지고 두 나라 대신 새나라가 나오는 거예요. 그게 탕감복귀예요. 그런 것이 이론에 다 맞아야 돼요. 이론에 맞기 때문에 공산당이 문 총재한테 꼼짝을 못 하는 거예요.

여러분, 이 눈이 물질이지요?「예.」눈을 보게 되면 눈썹이 있어요. 그 다음엔 뭐가 있어요? 누선(淚腺)이 있다구요. 이 눈이라는 것을 물질로 보게 된다면 선유조건이 뭐냐 이거예요. 물질이 먼저냐, 아는 것이 먼저냐? 아는 것이 먼저예요. 이 눈은 아무것도 몰랐지만 말이에요, 이 눈썹이 왜 있었느냐? 벌써 공중에는 먼지가 있는 것을 알았다는 거예요. 알았어요, 이게. 공산당하고 싸움할 때 이게 중요한 무기예요. 먼저 알았다는 거예요. 그 다음엔 복사열에 의해서 증발되니까 이것이 물을 뿌려 줘야 돼요. 생겨나기 전에 알았다는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또 눈썹이 왜 있어요? 보기 좋으라고 있어요? 이게 귀중한데 여기서 땀을 흘려 가지고 물이 고이면 안 되겠으니 이걸 방어하기 위해 있는 거예요. 움직이면 땀은 이렇게 흘러가기 때문에 이렇게 돼 있어서 여기에 와서 뚝 떨어져 가지고 흘러내리게 돼 있어요. 얼마나 묘해요? 얼굴이 배움의, 지식의 백과사전이에요. 이것도 쌍꺼풀로 되어 있어요. 이중으로 되어 있어요. 잘 굴러가라고 말이에요.

생겨나기 전에 다 알았어요. 개구리나 동물들도 눈이 먼저 생겨나는데, 눈썹이 왜 이렇게 생겨났어요? 또 금이 왜 이렇게 생겼어요? 이게 다른 데로 가면 되겠어요? 다 이거 모르고 그랬어요? 전부 다 알고 그렇게 생긴 거예요.

또 귀를 보라구요. 삼각지대에서 산이 셋이 있어서 화음이 되는 거예요. 크게 울려서 화음이 돼 가지고, 다 이래 가지고 화음시켜 가지고 들어오게 돼 있다구요. 천지의 모든 내용을 갖춘 박물학적 견지에서 합한 그 위에 서 있는 것이 하나의 존재예요.

코도 보라구요. 코털이 어떻게 돼 있어요? 거꾸로 났으면 어떻게 되겠나요? 이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코딱지니 먼지니 뭐니 전부 다 여기에 맺히지요? 그게 필요해요, 안 필요해요?「필요합니다.」그렇지 않으면 폐에 문제가 생기는 거예요. 이것도 인중이 있어 가지고 들어오는 것을 이리 싹 해서 요리 다 보내는 거예요.

그것을 가만 보면 하나님은 참 고마우신 박물학 박사예요. 공산당한테 그런 얘기를 해보라구요. ‘눈이 모르고 이렇게 생겨났어? 정신이 먼저야, 물질이 먼저야? 이놈의 자식아!’ 하는 거예요.

이론적으로 공산당이 제일 무서워하는 문 총재예요. 프리 섹스, 호모 패들이 문 총재를 때려죽이려고, 없애려고 그래요. 없어지나? 이렇게 길을 가다가도 딴 데로 가는데 말이에요. 여기 온다고 했다가 딴 데로 가요, 여기 안 오고. 편안치 않아요. 마음이 안 가고 싶어요. 몸뚱이가 안 가요. 단상에서 하면 편할 텐데 왜 여기에 내려와서 이러고 있어요? ‘도둑놈 새끼 안 왔나?’ 해서 여러분 얼굴을 보려고 그래요. 비례적으로 좋은 패가 모였느냐, 나쁜 패가 모였느냐 이거예요. *선생님이 말하는 것을 알겠어? 응? 한국 말을 배우라구.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