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것은 3대권 내에 들어가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축복받은 것은 3대권 내에 들어가는 것

이상헌이 영계에서 메시지를 보냈는데, 그게 증거가 아니에요. 선생님이 지시해 가지고 하는 거라구요. 지상에서 하나님 앞에 승낙 받아 가지고 영계를, 저나라를 가르쳐 주는 거예요. 내가 물론 이론적인 면에서 영계의 구성을 다 가르쳐 줬지만, 그것이 맞는지 안 맞는지 실제 하나님의 명령을 받아 가지고 영계의 대가리, 종교권의 대가리를 교육시켜 가지고 그 실상적 답이 그렇다는 공증을 해 가지고 나한테 통고해야 돼요. 통고하지 않으면 영계의 통일이 불가능해요.

기독교 120명의 증언을 들었어요?「예. 들었습니다.」그게 그 사람들의 말이 아니에요. 지상에 있는 참부모 앞에 자기가 결심해서 ‘이렇게 해야 되겠습니다.’ 한 거예요. 기도를 하나님 앞에 하는 것이 아니라 문 총재 앞에 하는 거예요. 그게 사실 같아 보여요? 의외로 그렇게 되었겠나요, 기정적으로 그렇게 되었겠나요? 안 그렇게 될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 된 거라구요.

이제는 여러분에게 약 주고 복 주고 해요. 옛날엔 악마가 했지만, 옛날에는 악마가 지옥에 데려갔지만 여러분에게 약 주고 복 줘 가지고 천국 데려갈 때가 왔어요. 3대를 마음대로 조종할 때가 왔다는 거예요. 그거 거짓말인가 죽어 보라구요. 내가 똑똑히 가르쳐 줬어요.

당신네들이 축복받으면 3대권에 들어가는데 하나님이 1대고, 타락하지 않고 축복받은 아담 해와가 됐더라면 거기서 2대 가정이 나오는 거예요. 그랬으면 그 아들딸이 나왔겠어요, 안 나왔겠어요?「나왔겠습니다.」하나님 품에서 아담 해와가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결혼시켜 봤어요, 못 시켰어요?「못 봤습니다.」못 봤다구요. 자라지도 못해 가지고 쫓겨났어요.

그러니 하나님에 의해 남자 여자가 자라 가지고 결혼식을 해서 평화스러운 가정을 이루고, 몸 마음이 하나되어 부부가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과 천지의 공명권에 들어가면 ‘우왕-’ 하는 거예요. 천지가 전부 다 화동해 가지고 주위에 있는 모든 만유의 존재가 찬양하고 노래 소리에 포위될 수 있는 그런 가정이 되어 가지고 거기서 아들딸 3대를 찾아야만 돼요, 3대!

삼대상목적이라는 것이 있지요, 삼대상목적? 들었어요?「예.」거기서부터, 4수 3수로부터 삼 사 십이(3×4=12), 12수가 벌어져요. 천지의 도수, 그 중앙수가 참사랑의 기지인 예수님이 있을 13수예요. 서양에서는 서틴(thirteen) 하면 제일 나쁜 수예요. 열두 지파의 중심을 잃어버렸어요. 그것을 맞추기 위해서 문 총재가 작년 정월 13일에 하나님의 왕권 즉위식을 해드린 거예요. 절대 중심, 개인적 절대 중심, 가정적 절대 중심, 종족?민족?국가… 8단계의 절대 중심의 온 천하 만민이 환영하는 꽃핀 자리, 향기 나는 자리에 모셔 가지고 왕권 즉위식을 해드린 거예요.

그거 누가 그렇게 뒤집어놨어요? 아담 해와예요. 그렇지요?「예.」2대가 책임 못 해서 뒤집어놨어요. 3대는 국물도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축복받았다는 것은 뭐냐? 하나님이 1대요, 참부모가 2대요, 여러분은 3대가 된다는 거예요.

「참부모님이 위대합니다.」위대 관두고, 참부모는 본래의 그 자리가 어디냐? 참부모는 영원히 하나인데 아담 해와가 참부모 될 것인데 거짓 부모가 됐기 때문에 이걸 다 타파해 버리고 하나님, 그 다음엔 완성한 아담 해와의 자리가 참부모의 자리예요. 그래서 2대가 되는 거예요. 2대 부모예요. 아시겠습니까?「예.」그럼 여러분은?「3대입니다.」여러분이 축복받은 것은 뭐냐 하면, 3대권 내에 들어가는 거예요, 3대권. 이론적이에요. 그렇게 돼 있어요. 죽어 보라구요.

예수님도 거기에 못 나갔기 때문에 예수님이 어떻게 심판할 수 있나? 가정들을 전부 다 잃어버리게 된 그 동기의 기준에 포위됐는데 어떻게 심판해요? 정리할 도리가 없어요. 비로소 문 총재, 참부모로 말미암아 정리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