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흥진 군이 영계에서 보낸 보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0권 PDF전문보기

문흥진 군이 영계에서 보낸 보고

여러분을 가르치는 이 수련소의 소장이 누구냐 하면, 선생님의 넷째 아들인 흥진 군이에요. 영계의 사령관으로 보낸 거예요. 그런 역사를 다 모르지요? 영계의 사령관으로 갈 수 있게 해준 거예요. 지금 하라고 하는 것도 내가 지시를 안 하면 못 하게 돼 있어요. 그래, 흥진 군이 높아요, 아버지가 높아요? 엉? 답변해야지, 이 쌍것들! 답변도 못 하고 뭐야?「아버지가 높습니다.」아버지가 높으면 아버지가 높다고 그래야지.

아버지가 높아요, 아들이 높아요?「아버지가 높습니다.」높으면 뭘 할 거예요?「믿고 따르겠습니다.」믿고 알고 같이 살아야 돼요. 믿고 따른다는 것은 추상적이에요. 실체가 아니에요. 알고 모시고, 천년 만년 모시고 효자?충신?성인이 되어 가지고 하늘의 복을 만국 앞에 나눠 주고, 태평성대로 만국 해방을 이루어 줘야 돼요. 그게 하나님의 뜻입니다.「알겠습니다!」알면 실천해야지.「하고 있습니다!」

문 총재가 하늘땅의 참부모가 된다면 여러분은 나라의 참부모 하나는 따야지요?「예.」대한민국을 독립시켜야 돼요, 남북을! 네 색시야?「아닙니다.」부처끼리 왔으면 같이 앉아야 돼요. 색시면 좋겠구만. 부처끼리여야 돼요.

통일교회의 기도는 ‘축복 중심가정 아무개의 이름으로’ 합니다. 남자 중심삼고 여자도 그렇게 기도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무엇을 구합니다, 간절히 구합니다.’가 아니에요. 구한다는 말, 기도한다는 말을 그만둬요. 집어치워요. 보고예요. 아니까, 개인 완성을 어떻게 하고, 가정 완성을 어떻게 하고, 종족?민족… 8단계를 완성하는 길을 통일교인은 다 알고 있어요. 여기 온 사람들은 다 모르니까 지도 받아야 돼요. 손자 같은 사람이라도 말이에요.

자기가 못 하게 되면 책자라도 갖다 줄 텐데 열심히 읽어 가지고, 동생 중의 동생 같은 사람을 왕으로 모실 줄 알아야 하늘나라 왕자의 인연이 맺어집니다. 그러니 누구보다도 높이고 위할 줄 알아야만 그 나라와 관계 맺는다는 것이 틀림없는 철칙이니, 그렇게 철칙을 따라서 훌륭한 승패의 결전장의 왕자들이 되기를 문 총재는 진심으로 간절히 간절히 비나이다! 아멘!「아멘!」(박수)

몇 시 됐나?「열한 시 10분입니다.」이제부터 뭘 하느냐 하면, 영계의 사령관으로 가 있는 문흥진 군이 그 동안 내가 한 일, 왕권 수립으로부터 혁명적인 일을 한 모든 것이 영계에서 어떻게 귀결되었다 하는 내용을 보고한 것을 여러분한테 가르쳐 줄 거예요. 이건 절대 다 따루어야(외워야) 돼요. 그렇게 믿지 않으면 안 돼요. 믿지 않는 사람은 부자지관계의 철칙을 배반하는 자예요. 이건 틀림없는 말입니다. 거짓말이 아니에요. 아시겠어요?「예.」

똑똑히 알아야 돼요. 그래야 천상세계의 구조가 어떻다는 것, 상헌 씨가 얘기한 모든 것을 돕기 위해서 얘기했다는 사실들을 받아들 수 있는 거예요. 아버지가 하늘나라의 사령관으로 보내 가지고 치리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쉽지 않아요. 다 자리잡을 수 있게 지도해 가지고 자리잡아서 이제는 왕권 수립까지 했으니, 하나님 어전에 있어서 모든 지상을 대신해서 다리를 놓아 가지고 성사시킨 실적을 부모님 앞에 보고했기 때문에, 여기에 미진한 것은 내가 지시하며 보충시켜 가지고 합작 편성하여 완성의 해방세계를 이루어 나가고 있다는 것을 믿어야 되겠어요, 알아야 되겠어요?「믿어야 되겠습니다.」

믿지 말라구요. 알아야 됩니다. 아버지가 보내 준 아들의 그 책임을 천상세계에 가 가지고 실천한 사실을 보고하는 내용이 거짓말일 수 없어요. 알겠어요?「예.」거짓말이면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천지가 뒤집어져요. 이론을 한꺼번에 취소시킬 수 있는 거예요. 그런 심각한 내용인 줄 알고, 틀림없이 그 페이스에 맞춰 가지고 그 대상적 실체권을 우리 가정을 통해, 우리 일족을 통해서 이루어 보겠다고 있는 정성을 다해야 되겠어요. 그런 일족과 그 민족은 하늘나라의 주류국인 장자권 나라의 선취권을 쟁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