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흥신소를 만들면 꼼짝못하게 주머니 안에 집어넣을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단일 흥신소를 만들면 꼼짝못하게 주머니 안에 집어넣을 수 있어

방대한 정보 내용, 여러 가지 내용이 있더구만. 몇 개 통신사만 합하게 되면 세계적인 신문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유 피 아이(UPI) 통신을 만들고 <워싱턴 타임스>를 만든 거예요. 정보에서는 최고의 기준을 가진 거예요. 세계적이에요. 그래서 앞으로 흥신소를 만들려고 그래요. 흥신소를 알아요? 조사로부터 모든 전부, 그 동네에서 뭘 하고 있다는 것을 조사해요. 통계를 내 가지고 어느 부락이 뭘 하고 뭘 한다는 것을 다 알아요. 나라의 부패하는 문제라든가, 호모라든가 레즈비언이라든가 프리 섹스 패들의 통계가 나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때려잡는 거예요. 세밀히 알아야 돼요. 흥신소가 돼 가지고 이래야 된다 이거예요.

흥신소를 알아요?「예.」사설 정탐국이에요. 신문사는 담을 넘어가서 남의 테이블도 빼 가지고 비밀을 알 수 있어요. 그런 사설 단체까지 하는데 우리가 못 할 것이 어디 있겠나? 그 나라의 경찰관이 문제가 아니에요. 경찰관은 마음대로 못 가요. 신문사 통신사를 하게 된다면 사설 정탐 같은 것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빨리 흥신소를 만들어야 돼요. 세계에 단일 흥신소를 만들면 꼼짝못하게 주머니 안에 집어넣을 수 있다고 본다구요. 알겠어요?

김동우면 김동우 이 사람이 뭘 해먹었나 하는 것이 세밀히 나오는 거예요. 이름 있는 그 나라 사람들에 대해서 컴퓨터에 집어넣으면 만년 가요. 세계에서 얼마든지 재료를 쌓을 수 있어요. 지금 우리 평화대사가 1만 명 이상이 되는데, 한 10만 명, 12만 명 이상, 120만 이상, 그건 문제가 없어요. 세밀하게 만들어 놓을 수 있어요. 그런 무서운 시대가 온다구요.

자기 몇 대 조상이 뭘 해먹었다는 것을 딱 봐 가지고, 그 조상들과 그 후손이 잘못하면 좋은 데를 가지 못해요. 그것을 그냥 그대로 하게 되면 싸움판이 벌어져요. 50년이면 50년, 1세기면 1세기에 다 섞어 버리고 다시 출발해야 돼요. 몇십년 이내에 그 후손들에게 실적으로 남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가야 그런 제도를 장래에 끌고 나가지, 일방적으로 몇백년 몇천년 하게 되면 문제가 벌어진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