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세계가 되면 평준화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78권 PDF전문보기

하나의 세계가 되면 평준화해야

어디로 갈 거예요, 나중에? 통일교회가 세계를 통일하면 어디로 갈 거예요? 하나의 세계가 되면 어디로 갈 거예요? 자기들이 좋은 데서 잘 먹고 잘 사는 거예요? 평준화돼야 돼요. 그러려면 앞으로 수입이 있으면 부자들은 퍼센트를 헌금해야 돼요. 세금을 내야 돼요. 못사는 사람은 30퍼센트를 하는 거예요. 그거 왜? 균형을 취하기 위한 거예요. 그러면 누가 불평할 사람이 없어요.

우리가 거쳐온 것이 십일조를 받아 가지고 발전해 나온 것인데, 십의 3조가 그 다음이에요.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는 잘 먹는 사람이 3년 5년 도와주지 않아도 됐다 하게 되면, 5년 동안 은행에 딱 예치해 놓고 5년 동안 국가기금으로 아프리카의 미개지에 시설해 줄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그것도 추첨제로 하는 거예요. 한꺼번에 다 할 수 없어요. 일, 이, 삼, 사… 이렇게 정해 가지고 추첨제로 해주어야 불평을 안 해요. 선생님의 인사조치도 그래요. 세 사람을 쓴다면 열두 사람 가운데서 세 사람을 추첨을 하는 거예요. 그래야 불평을 못 한다는 거예요. 그런 것을 언제나 생각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내가 이거 되면 좋겠다.’ 하는데, 되라는 거예요. 자기 먹고 살고 자기 기반을 닦을 수 있는 놀음을 하게 된다면 실적이 날 텐데, 그래 가지고 뭘 할 거예요? 자기 집에 갖다가 퍼 바를 거예요, 자기 나라한테 퍼 바를 거예요? 자기 나라보다도 하나님이 관심을 갖는 나라에 퍼 발라야 돼요.

보라구요. 일본을 내가 해와 나라로 결정함으로 말미암아 40년 동안에 서구의 모든 경제권이 다 흘러 들어갔어요. 선생님이 고생하는데 일본의 여러분이 그거 다 망하게 해봐라 이거예요. 선생님이 어려운 고비를 넘어가게 된다면 일본이 망해 가요. 일본이 경제적인 문제로 어렵게 된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아예 껍데기 다, 살까지 다 빼앗겨 버려요. 아버지는 아버지 노릇을 하고 어머니는 어머니 노릇을 해야지요. 기생충이 되지 말라는 거예요. 임자네들이 그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