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완성을 위해서 모든 것을 투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상대 완성을 위해서 모든 것을 투입해야

그래, 제일 먼 거리의 여행을 해 왔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얼마나 멀리 했느냐? 상현 하현이 만나게 되면 그것만이 아니에요. 그것 둘이 상현이 몽땅 먼저 우현에서 좌현을 이뤄 가지고 이것도 좌현을 했댔자 거기에서 성장하는 것이 아니에요. 하현을 대표할 수 있기 위해서 맨 먼 데예요. 갈라놓은 정(正)에서부터 먼 거리의 여기에서 아들딸로 태어나는데, 이게 뭐냐 하면 3대, 아담의 아들딸이에요.

아담의 아들딸이 여기에서 이렇게 할 것인데 이것이 여기 와 가지고 비로소 여기의 상현을, 중심을 중심삼고 하늘과 땅이 갈라진 것이 비로소 아담 해와 둘이 커 가지고 갈라져서 그 여행한 것이 비로소 하나님의 본성상 본형상에 대해서 상대적 성상이 돼 가지고 여기에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 만들 수 있고 하나님이 해 줘야 사랑의 완성이 벌어지는 거예요. 누구를 통해서? 아들딸을 통해서! 아들딸이 없으면 하나님의 사랑도 완성 못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상대 완성을 위해서 모든 것을 투입해야 되는 거예요.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맨 나중에 이것이 여기 와서는 아이고, 내 아버지, 내 어머니, 내 할아버지, 내 할머니, 내 남편, 내 아내, 내 아들딸이 생겨나는 거예요. 아들딸이 생겨나는 데는 3대까지 얼마나 여행을 멀리 했겠냐 이거예요.

그래, 정자 난자가 합덕하기 위한 여행 길을 하나님이 숨쉬기 시작한 것으로부터 이것이 끝날 때까지 계속해 오면서 자기를 투입해 나왔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 여자라는 존재가 그렇게 고생을 시켜 가지고 남자라는 것을 만나게 됐다는 거예요.

그래, 여자가 먼저 남자를 원하나, 남자가 먼저 여자를 원하나? 성숙은 여자가 빨라요. 빠르다는 거예요. 빠른 것은 3년 앞선다는 거예요, 3년. 그래, 이상적인 결혼상은 남자가 자기보다 2년 3년은 앞서야 돼요. 4년 되면 늦는 거예요. 4년 넘게 되면 탈출해요. 공중으로 날아간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