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천시대에는 하나님이 앞에서 일을 처리해 주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후천시대에는 하나님이 앞에서 일을 처리해 주는 때

사랑의 주인으로서 사랑의 씨를 터를 닦아 뿌려 가지고 자라게 해 가지고 영계의 축복을 선생님이 지시한 대로 실행해 가지고…. 선생님이 감옥에서 나온 게 오십 고개예요. 죽고 난 다음에 49재를 지내지요? 아홉 고개, 그다음에 열 아홉 고개, 그다음에 뭐예요? 스물 아홉 고개, 서른 아홉 고개, 사십 고개를 넘어서라는 거예요. 그러니 감옥에서 나온 지 50년대 넘어섰기 때문에, 49재를 넘었기 때문에 용서 못 할 것이 없다는 거예요.

새 나라로 이동할 수 있는 자리에 섰기 때문에 50회 되는 기념 날 비로소 선생님이 축복가정과 4대 성인을 그전에 축복한 가정들이 모인 자리에서 잔치를 베풀어 준 거예요. 알겠어요? 영계 육계 통일! 지상의 선생님이 명령하는 것이 줄이에요. 하나님도 선생님의 뒤에서 밀어주고 있다는 거예요.

이제 하나님이 앞에 가 가지고, 밀어주던 하나님을 모셔야 할 때가 있기 때문에 법을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이 여러분을 돌아서 가지고 법으로 치리할 수 있는 시대예요. 바꿔치는 선천시대, 탕감의 역사시대를 지나 후천시대 해방이기 때문에 선생님의 뒤에서 보호해서 밀어주던 하나님이 선생님 앞에 서 가지고 선생님의 모든 할 일을 처단해 주고, 선생님도 전부 다 돌아서기 때문에 법을 중심삼고 치리할 수 있는 여러분의 갈 길을 다시 설정하지 않으면 안 된다 하는 것이 오늘 말씀한 결론과 일치되는 말이라는 것을 기억하라구요. 알겠어요?「예.」

여러분도 하나님이 부모예요. 같은 부모의 입장에서, ‘우리 가정을 구해 주시옵소서.’ 선생님과 같이 기도할 수 있는 해방된 자리에서 뭐 의논의 기도가 아니에요. 보고기도를 한다고 선생님이 미리 예언한 그대로 보고기도 다 하잖아요? 그렇지요?「예.」했나, 안 했나?「하셨습니다.」

제2이스라엘에 들어가서 해양환원을 선포했지요? 그리고 육지환원 선포했지요? 그다음에 피조세계, 영계?육계 환원 선포, 그다음에 나중에 뭐냐 하면, 제4차 아담 심정권 환원을 선포했어요. 그것이 지금 이 자리예요. 이제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그거 미리 다 여러분에게 가르쳐 줬나, 안 가르쳐 줬나?「가르쳐 주셨습니다.」가르쳐 줬으니 해야지. 제4차 아담 심정권 환원! 하나님의 구원섭리와 관계가 없어요. 해방에 들어섰으니 하나님이 아담 해와가 잘못하면 즉각 지옥 떨어뜨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 가정적 해방권을 했으니 가정의 자리에 있으면 그 법에 치리받지 않으면 가정적 지옥이 생겨나는 거예요. 가정적 낙원이 생겨나는 거예요.

언제까지? 그건 여러분이 몰라요. 하나님이 아벨을 가인이 죽인 후 130년 만에…. 13수예요. 귀일수에 3수를 합한 수예요. 오늘도 하는 말이 그거예요. 3일, 4일이 아니면 7수, 7수는 뭐 틀리니까 넘어서 8수, 8일 이내에 해야 된다고 오늘도 그렇게 말했다구요. 그거 원리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