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와 경상도, 민단과 조총련의 젊은이들을 교체결혼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전라도와 경상도, 민단과 조총련의 젊은이들을 교체결혼을 해야

전라남북도로 내려가 가지고 여수?순천을 중심삼아 가지고 작년에 예수님 대관식 시킨 것이 뭐냐 하면 작년 12월 22일이에요. 12월 22일에 끝나 가지고 황선조가 돌아온 것이 12월 28일 날 돌아왔어요. 알겠어요?

대관식 했으면 한국이 그걸 이어받을 수 있는…. 민단이나, 민단보다도 조총련도 그걸 준비해 가지고 연결시키기는 일을 했지만 말이에요, 여기서 전라도를 중심삼아 가지고, 전라도는 정부 대표한 기반 아니에요? 노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경상도 사람이 전라도 힘을 얻어 가지고 대통령 되지 않았어요? 전라도 대통령 디 제이(DJ; 김대중 전 대통령) 후계자와 마찬가지예요.

경상도와 반대 아니에요? 이 둘을 묶었어요. 조총련과 민단이 반대로, 전라도를 중심삼고 조총련을 중심삼아 가지고 조총련은 경상도하고 자매결연을 맺고 민단은 전라도하고 자매결연을 맺었어요. 거꾸로예요. 딱 이렇게 손잡고 가게 되면 돌아가게 돼 있는 거예요.

민단 중심삼고, 민단도 그래요. 한국을 중심삼고 일을 시작했지, 자기들을 중심삼고 시작한 것이 아니에요. 그러니까 여기에서 민단을 대표하는 것보다 조총련을 움직이는 데는 골짜기 될 것, 전라남북도와 하나돼 가지고 경제적인 유통로를 중심삼고 하나 만들면 여기에 자동으로 따라오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안 하지, 곽정환? 지금까지 안 하고 있잖아. 선생님 말만 듣고 있지. 하라는 대로 안 하고 있잖아. 황선조하고 하나돼야 돼. 황선조하고 하나 안 돼 있어.

그러니까 빨리 젊은 사람들을 불러와 가지고 여기에 있는 젊은 사람과 교체결혼을 시키는 거예요. 일본에서 본국과 결혼할 수 있다는 것은 민단도 원하는 것이요, 조총련도 원하는 거예요. 민단 대표들은 북한 못 가요. 조총련은 북한 갈 수 있어요. 김정일이 오케이 하게 내가 만들 수 있다구요.

그렇게 되면 우리 활동권이 남북통일의 용사들의 깃발을 앞세웠다는 사실이에요. 1차, 2차, 3차 중심삼고 하게 되면 김씨면 이북에 있는 김씨, 조총련 김씨, 한국 김씨, 민단 김씨를 한 줄에 맬 수 있어요. 그건 김씨 종친회에 연결되잖아요. 김씨, 박씨 원수 패가 전라도하고 경상도의 주류 씨를 중심삼고 교체결혼을 몇 번 하면 다 평준화가 되는 거라구요.

너희들은 교체결혼 생각하고 있어? 이놈의 자식들 아들딸들! 황환채, 교체결혼 해 봤어? 응? 에미나이(‘계집애’의 비칭)들이 많은데, 남자를 소화 못 해 가지고 문제예요. 자기 뭐 대학을 보낸다고 했던 사람들은 다 보라구요. 다 도망 나왔어요. 뜻 앞에 들어오지 못해요. 그 어머니 아버지 간판이 땅에 떨어지는 거예요. 그러면 뒤로 가는 거예요.

이제 앞으로 통일교회 선문대학, 브리지포트 대학교…. 대학가에 자기 멋대로 대학 갔다 교수 이름 돼 있는 사람들은 딴 데 이동시키는 거예요. 쫓아낸다구요. 이동시켜 가지고 외국에 취직시켜 주려고 생각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