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의 비상사태에 나라를 구하기 위한 의무를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나라의 비상사태에 나라를 구하기 위한 의무를 해야

여기서 오래 안 가면 치매 병 걸릴 사람도 있을 거예요. 자기 아들딸이 어머니 아버지 싫어하게 되면 실어다 고려장 한다는 거예요. 식구들이 울타리 돼 줄 수 있는 환경이 더 가깝다고 보기 때문에 실버타운을 만든 거예요. 우리는 병원도 있어 가지고 통일교회서 수고한 사람들을 무료로 진료해 줄 수 있는 준비예요. 무료로 해 주면 안 되게 돼 있어요.

이래 가지고 공동묘지, 북망산천 갈 때 하늘이 도와주고 지옥 안 가게 해야 할 걸 염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때 의논할 게 뭐예요? 여기 들어올 사람도 못 들어오게 할 수 있는 것인데. 알겠어요? 그런 걸 알고 하라구.

유정옥은 민단하고 조총련 수습해야 돼.「예.」은행 중심삼고 제일은행 할래, 외환은행 할래?「일본에서는 제일은행 하는 게 좋겠습니다.」제일은행으로 해. 알겠어, 곽정환이? 통일교회 교인들은 예금을 하는 게 좋을 거라구. 제일은행에 모으는 거예요.

그래서 평화대사, 엔 지 오(NGO) 그룹들을 통해서 이래 가지고 앞으로 있어서 세계고속도로, 이건 세계적인 문제예요. 하게 되면 10년 이후에 가면 몇백 배가 간다구요. 거기에 가담하는데 투자를 국가 국가에 있어서 정성들인 비례로 해 가지고 누구든지 마음대로 주권(株券)을 사는 거예요. 그런 생각을 한다구요.

정했다구. 내일부터 선전해요.「예.」곽 회장은 제일 가까운 사람이 누구야? 용평의 누구? 가까운가? 진짜 자기 말이면 맡길 수 있나?「예.」이번에 교육받은 모든 사람이 모여 가지고 제일은행 본점 가서 박아. 그 사람들을 교섭하라는 거예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 못 함) 주식 배당을 가지면 그건 생명을 바쳐서 사야 돼요. 왜? 나라의 비상사태에 나라를 구하기 위한 그건 의무예요.

그래 가지고 망하지를 않아요. 선생님이 알아요. 망할지 흥할지 벌써 안다구요. 망할 것은 손이 안 들어가요. 세상이 다 망하고 없어진다고 해도 통일교회는 안 없어졌어요.

이제는 민단을 중심삼고 일본을 잡아 타야 되겠고, 그다음에 북한을 중심삼고 아시아를 타야 돼요. 중국과 소련을 중심삼고 직행시켜 가지고 김정일이 그런 중요한 문제…. 말 안 들으면 점점점점 수렁에 빠진다구요.

어머니도 그래요. 여기 금은방에 들르면 손님들이 그치지 않는다구요. 그런 금을 사면 30퍼센트 들어 놓고 가는 거라구요. 들어 놓고 나간다구요. 알아요. 우리가 하겠다는, 협조하겠다는 입장에서 임자들 것들 다 싼 물건이 아니라구요. 그 이름 있는 회사에서 이것을 자기들이 권해 가지고 결정한 거예요. 알겠나?「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