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까지 85일은 선생님의 85년 생활의 대표적 기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7월 21일까지 85일은 선생님의 85년 생활의 대표적 기간

그래, 선생님이 하는 것은 앉아서 기도하기보다 직접 하늘에 감동돼 가지고….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 못 함) 조건을 세워 나가는 거예요. 축복받은 이름으로 기도한다고, 자기 이름으로 기도한다는 것을 선생님이 미리부터 했나, 안 했나? 했어, 안 했어?「하셨습니다.」다 했어요.

선생님은 책임 못 지는 말 안 하고 자기 걸릴 말을 안 해요. 다 맞게 돼 있어요. 제4차권 환원이에요. 해양권 환원, 육지권 환원, 창조세계 환원, 그다음에 제4차 아담 심정권 환원이에요. 제3차가 아니에요. 제3차 메시아는 아버지예요. 제4차는 완성한 아들의 자리예요. 제4차 아담 심정권 환원이에요.

여러분을 용서해 가지고 그 자리에 옮겨 올 수 있는 거예요. 종교 없이 제4차 아담 심정권을 넘겨줄 수 있는 길을 선생님이 허락한 거예요. 그래, 아담권 심정권이 4차 아담에 서 가지고 그 나라가 세워질 때 그 나라 앞에 법 앞에 부끄럽지 않을 수 있느냐? 습관을 가진 것은 재까닥 또 걸리는 거예요. 그러면 제4차 선생님이 세운 모든 그것이 조건이 된다는 거예요. 넘겨주는 그것을 유린했기 때문에 배가 될 수 있는 입장에 추방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북극과 남극에 엽총 하나 주고 탄환을 매해 얼마씩 주는 거예요. 정월 초하루든가 자기 친족이든가 방문해 가지고 총이 고장나면 고쳐야 되고, 총하고 탄환을 주어 곰을 잡아먹든 여우를 잡아먹든, 기러기 떼들이 있어요, 알겠어요? 기러기 떼들이 얼음 위에 새끼를 치는 거예요. 얼마든 잡아먹을 수 있는 거예요. 몇 년 동안 죽지 않고 얼음 가운데 살아남으면 찾아다가 새로운 별동 분별 배치에 있어서 농사짓게 해 가지고 아들딸 낳지 못하게 하는 거예요. 종자를 남겨서는 안 돼요.

그런 걸 내가 얘기를 안 해요. 그런 기준을 중심삼고 내가 명령을 하고 넘어갈 때 내가 이러면 안 되겠다고 ≪천성경≫를 다섯 번 다 읽었어요. 그렇지요? 마지막까지 네 가지를 완성하고 끝낸다고 기도했던 것이 세 가지는 했지만 못 된 것이 ≪천성경≫을 중심삼아 가지고 130페이지나 남았어요. 그래서 열두 시 될 때까지 80페이지를 남기고 다음날 아침까지 넘겨 가지고 그것을 넘어선 거예요. 조건을 세우고 넘어간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의 85년을 85일 동안 지내는 것으로 7월 21일까지, 7월 21일서부터 8월 20일, 30일을 중심삼고 그 기간에 지내던 모든 생활적인 기록이 돼 있어요. 선생님이 어떻게 살았다는 것을….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 못 함) 일기를 써 가지고 5백 명의 사람들이 찾아온 가운데서 보여 준 생활이 있어요. 그 기록을 다 했을 거라구요.

그러니까 85일은 선생님의 85년 생활의 한 대표적 기억을 일기와 같이 기록해 가지고 지낸 거예요. 그것을 책으로 만들었으니 내가 책을 끝내야 돼요. 두 시간씩 해 가지고 일주일 이내에 전부 다 하려고 했는데, 그것이 30일까지 끝내려고 했는데 그 책임만 남았어요. 16일까지 끝내려고 했는데, 16일까지도 20장이나 남았어요. 그것을 끝마치기 위해서 밤새워 가면서 끝마치는 놀음을 했어요. 그걸 누가 알아줘요?

아들딸들 가는 길 앞에 내가 책임지고 남길 수 있는 것을 빼 갔다구요. 결론이 그래요. 통일교회는 성막, 출애급에 대한 군대 벌칙보다도 무서운 벌칙이에요. 가정의 누구, 아기들이 마음대로 도망갈 수 있는 환경에서 어느 나라의 종으로 가서 숨을 수도 있고 다 이렇기 때문에…. 그렇게 엄격했어요. 엄격한 환경 돼 있는데 미국 가 가지고 전부 다 망쳤어요.

한국을 버리고 갔는데, 한국을 버렸기 때문에 다 갈라진 거예요. 정부가 수습 못 해요. 한씨, 최씨 자리를 못 잡아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자리잡기 위해서는 나라를 넘어설 수 있는 것이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 5단계를 넘어서야 돼요. 5단계를 넘어서면 사탄세계는 물이 선한 물, 하늘나라를 선포하고 지옥의 세계가 넘어갈 수 없어요. 그 기준을 다 넘었어요. 한국에 다 갖다 심는 놀음을 했어요. (녹음 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 못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