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세워 모든 문제를 법으로 처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세워 모든 문제를 법으로 처리해야

곽정환, 알겠어?「예.」선생님이 이 학교를 세우기 위해서 얼마나 수고했어요? 하늘이 얼마나 협조했어요? 똥개 새끼들을 모아 놓은 그 학교 가지고 뭘 해요? 앞으로 그것 다 필요 없는 거예요. 앞으로 다른 대학 나온 사람을 써서는 안 되는 거예요.

나라가 서는 날에는 용서가 없습니다. 나라가 없으니까 왔다갔다할 수 있지요. 법으로 규정한다구요, 헌법으로. 사탄세계가 문을 열어 놓고 기다리는 것이 아니에요. 그냥 안 된다구요. 그 자리에까지 가야 돼요. 싸워서 가든 어떻게 가든. 우리가 길러 가지고 그 자리에 가야 된다구요.

물이 구정물만 있는데 구정물만 가지고 돼요? 맑은 물, 지하수를 뽑아 올려서라도 구정물을 전부 다 소화시켜야 돼요. 구정물을 막아 치우든가 해 가지고 말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예.」그거 세계적인 일이에요.

그래, 나라가 있어야 됩니다, 나라가. 나라가 없으면 그 놀음을 못 해요. 남북통일이 됐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더럽혀 놓은 것을 어떻게 깨끗이 할 거예요? 그게 쉬운 일이 아니에요. 통일됐어도 문제되는 거예요. 통일됐으면 어떻게 할 테예요? 법을 가지고 처리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축복가정들이 탈선하고, 2세들이 탈선한 것은 격리시켜야 돼요, 지옥에다. 아무나 못 살아요. 거주의 자유가 없는 때가 온다구요. 공산당들이 그러지요? 전라도 사람이 경상도 못 간다는 거예요. 전라도에서 탕감해야지. 경상도 사람은 경상도에서 탕감해야지. 그래, 한국에서 살면 한국에서 탕감해야지, 외국으로 도망갈 수 없다구요.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사탄세계는 다 헤쳐놓고, 성 개방까지 들어왔어요. 집이 어디 있어요? 이걸 전부 다 전해 가지고 기반을 닦기 위해서는 그렇게 앉아 가지고 지금까지처럼 한가해 가지고는 안 돼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