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만에 미국을 살려놓고 환고향했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30년 만에 미국을 살려놓고 환고향했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

미국을 내가 살려놓은 거예요. 미국을 살려놓은 거예요. 그들이 상 준다는 것이 거짓말이 아니에요. 그 조건이 있기 때문에 내가 미국을…. 로마 교황청을 앞세우려고 그랬어요. 그거 그러게 돼 있다구요. 여기서 돌아가면 어떻게 되느냐? 여기에서 갈라져 나왔으니 교황청에 가서 떼야 돼요. 교황청이 대가리예요. 그래서 남미에 가서 지금 이런 놀음을 하는 거예요. 남미에 가서 교황청만 재까닥 하면 나라가 한꺼번에 돌아가요. 미국의 50개 주보다 빠르다는 거예요.

다 그런 섭리관을 가지고 하기 때문에, 사탄도 하나님의 섭리관을 알기 때문에 반대를 못 하는 거예요. 미국을 살려 준 사람이 나예요. 제2 건국을 하고 기독교 문화권을 살려 가지고 환고향 할 수 있게 만든 것이 나라구요. 그렇게 생각하니 그럴 것 같아요?「예.」

33세에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간 것과 딱 마찬가지예요. 33세, 40년 만에 전부 다 돌아온 거예요. 1960년도에 결혼했지요? 1970년도에 미국 땅을 손대기 시작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예수의 연령과 같은 내가 30년을 미국에 가서 일한 거예요, 30년. 알겠어요? 유대교를 중심삼고, 기독교가 실패한 모든 것을 탕감해서 세계적 국가 정상 기준을 채 가지고 전체의 가인 아벨로부터 환영을 받아 환고향 했다는 사실이 놀라운 거예요. 알겠어요?「예.」

조건은 틀림없이 다 갖추고 있다는 거예요. 곽정환, 알겠어?「예.」무슨 와히드 대통령이고 뭐고, 누구도 문제가 아니라구요. 영국에도 가서 할 수 있어요, 영국. 히스 전 수상으로 하여금 문을 열게 해 가지고 영국 왕궁을 중심삼고…. 이렇게 되면 일본의 천황은 완전히 꿰찰 수 있는 거예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그래서 이제 와히드를 영국 특사로 보내려고 그래요. 여왕을 만나고 이럴 수 있게끔 말이에요. 대처 전 수상과 히스 전 수상 이 둘을 합하면 영국 여왕을 꿰찰 수 있다고 본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