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핏줄을 통해서 접붙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9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핏줄을 통해서 접붙여야

그 대신 귀한 것은 뭐냐 하면, 사랑의 핏줄을 통해 가지고 접붙이는 거예요. 사랑의 핏줄이 무엇인지 알아요? 남자 생식기의 그 생명과 연결돼서 하나님의 생명과 연결되는 거라구요.

생명이 여자에게 붙어 있어요, 남자에게 붙어 있어요?「남자에게 붙어 있습니다.」남자에게 붙어 있는데 여자는 밭이에요. 밭에 이름을 붙이면, 돌짝 밭 같은 것에 전부 이름을 붙여 주면 그게 무엇이에요? 옥토예요? 박토예요, 박토. 이름 없이 순수한 상태 백퍼센트로 가서 딱 달라붙어야, 남편을 통해 가지고 하늘과 수직으로 연결된 생명의 씨를 횡적으로 이어받는 거예요. 자기 의사 가지고는 안 돼요. 자기 의사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여러분, 시집가게 되면 사랑 받으러 가요, 사랑하러 가요?「사랑하러 갑니다.」사랑 받으러 가는데 자기를 중심삼고 받으려고 해요, 남편 것을 받으려고 해요? 남편 것을 받으니 남편이 제일이지, 자기가 제일이 아니에요. 생명의 근원의 그릇이 되어야 혈족에 완전히 속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할머니, 어머니, 여편네, 딸까지 네 줄을 내놓아야 3단계가 돼요. 그래서 할머니, 어머니, 여편네, 딸까지 네 줄을 내놓아야 소생 단계, 주체 대상이 되어 가지고 3단계가 된다구요. 그것이 한 핏줄에 놀아나야 돼요.

할머니가 어디 가겠다고 하면 며느리가 ‘아이구, 나도 가고 싶어요.’ 하고, 그 다음에는 자기 여편네도 ‘아이구, 할머니 어머니, 나도 가고 싶어요.’ 하고, 또 딸까지도 ‘할머니 어머니, 올케언니가 가는 데 나도 가고 싶어요.’ 그래야 됩니다. 그러면 남편은? 다 앞에 세워 놓고 틀림없이 몰고 가야 돼요. ‘내 혈족을 이어놓은 어머니다, 여자다! 그러니 절대 하나되어서 따라가라!’ 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이 아무리 많이 가더라도 그 집의 남자에게 붙어살게 돼 있어요. 어머니가 아들을 낳아 가지고 그 집에서 ‘야 장자야, 네가 암만 장자라도 팔십 노인의 아들딸이니 내 말대로 해라!’ 그러나요? 육십만 넘게 되면 장자의 뒤를 따라가지 않고는 그 혈족의 어머니가 못 되는 거예요.

혈족의 어머니라고 해서 뭐 고깃덩이가 살아 움직이게 된다면, 어머니의 아들딸, 핏줄을 통해 가지고 어머니 몸뚱이에서 분할해 준 그 몸뚱이를 거꾸로 끌어당기는 사람이 되는 거예요. ‘야야야 너희들, 아버지 조상, 네 조상들 핏줄을 따르지 말고 내 핏줄을 따라와라!’ 하면 강도 새끼가 되는 거예요. 절대 할아버지, 절대 아버지, 절대 손자, 절대 장자 되는 그를 중심삼고 따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장손은 할머니도 따라가고, 어머니도 따라가고, 자기 여편네도 따라가고, 자기 딸도 따라가야 합니다. 그러한 전통을 가진 가정이 하늘나라의 혈통적인 상속을 고이 받아 전수해 줄 수 있는 조상 가정이 되느니라! 이게 원칙입니다. 알싸, 모를싸?「알싸!」

그래, 할머니로서 절대 하나되겠다고 생각했어요? 지금 선생님 나이가 팔십이 됐지만 말이에요, 여러분은 선생님이 120세까지 살기를 바라는 도적놈 마음을 전부 다 갖고 있다구요. 그러면 꼬부랑 깡깡 할머니 할아버지예요, 뭐예요? 꼬부랑 깡깡이라는 말이 있지요? 지팡이를 들고 이래 가지고….

엊그제 일본 식구 가운데 할머니가 와 앉아 있는데, 이렇게 90각도 이상 되대요. 나는 처음 봤어요. (웃음) 90각도가 되어 가지고 머리를 들었는데 머리보다 궁둥이가 높아요. 이러고 사니, 그렇다고 차 버리겠어요? 그런 할머니들이 살아서 뭐해요? 무슨 장이라고 그러나요? 고려장이라고 하지요? 고려장을 하란다고 그렇게 하면 그 아들딸이 효자 집 되겠어요, 하늘의 복을 받는 집이 되겠어요? 파탄이 벌어져요. 모든 질서가 다 파괴되는 거예요. 아무리 모양이 그렇더라도 귀하다는 거예요.

그러면 꼬부랑 깡깡 할머니하고 꼬부랑 깡깡 할머니 사진하고 어떤 것을 더 중요하게 여겨야 되겠어요?「할머니를 더….」정말이에요? 꼬부랑 깡깡인데? 할머니 사진이 젊었을 때는 천하가 다 손꼽을 수 있었던 그런 미인이었는데, 그 꼬부랑 깡강 할머니를 더 귀하게 여겨야 돼요? 왜? 핏줄이 살아 있어요. 알겠어요?「예.」사진은 핏줄이 없어요. 핏줄이 살아 있지 않아요. 핏줄이 없어요. 이것은 핏줄이 살아 있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