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중요시해야 할 것은 혈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제일 중요시해야 할 것은 혈통

그래, 제4차 아담권시대라는 것은 절대 가정이에요. 절대 가정인데 절대 가정이 절대 조상이에요. 절대 조상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직접적인 사랑을 중심삼고 혈통적 인연이 천년 만년 계속돼야 하는 거예요. 그것이 하늘나라의 전통 역사이니만큼 그 전통에 맞게끔 지상의 가정과 일족들이, 혹은 일국이, 하나의 세계가 살아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제일 중요시해야 할 것이 뭐냐 하면, 혈통 문제라구요, 혈통 문제.

그래서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이 3시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사탄세계와 하늘세계로 분립해서 소유권을 결정한 기반을 확대시켜 세계와 천주 정상까지 넘어가야 돼요. 그 말은 뭐냐 하면, 지상해방과 천상해방이 벌어져야 된다구요.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참된….

‘참’ 하게 되면 참은 하나밖에 없어요. 참된 혈통 하면 둘이 있을 수 없다구요. 거기에 양자니 서자니 하는 것이 있을 수 없다구요. 절대 자녀, 그 기준이 천년 만년…. 창조이상의 핵이 근원적인 출발이기 때문에, 그 출발에 해당하는 개인 가정으로부터 개인 나라, 개인 세계가 마찬가지의 본향 땅이 되고 조국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거기에는 이의를 가할 수 있는 무엇이 없다는 거예요. 절대적이에요.

그런 의미에서 환경적으로 학교 교실이나 사회적으로나, 제도화, 판박이 공식화된 이 사회 환경을 어떻게 위주하느냐 하는 문제가 금후 세계의 문제예요. 마음대로 살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