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 볼록이 하나돼야만 성상 형상의 하나님을 모실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오목 볼록이 하나돼야만 성상 형상의 하나님을 모실 수 있어

그러면 그 생식기와 눈을 바꿀 수 있어요? 그 생식기의 주인이 누구예요? 남자는 반 쪼가리예요. 볼록밖에 없어요. 남자가 왜 반 쪼가리냐 하면 뭐라고 하겠어요? 대번에 눈을 이러고 ‘세상 만사 모든 것을 남자가 움직이는데, 왜 반 쪼가리야?’ 하면 뭐라고 하겠어요?

‘남자는 반 쪼가리다.’ 하는 것은 무엇 가지고 그래요? 볼록밖에 안 갖고 있어요. 그 볼록이 절대 필요한 것은 절대 오목이다 이거예요. 그러니 볼록 가지고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볼록 오목이 하나되어야만 성상 형상의 하나님을 모실 수 있다는 거예요. 그래야 중심이 생겨나요.

중심, 이걸 종적으로 보면 이게 이렇게 나왔어요. 여기서 볼 때, 콧마루와 인중으로 이렇게 쭉 해서 배꼽하고 생식기까지 줄을 그으면 거기에 90각도가 되었느냐 안 되었느냐를 대번에 보면 알아요. 눈이 틀어졌으면 보는 관점이 틀려요. 입이 찌그러졌으면 말하는 게 틀려요. 코가 찌그러졌으면 맡는 것이 틀려요. 귀가 찌그러졌으면 듣는 것이 틀려요. 손이 맞지 않으면 전부 틀려 나간다는 거예요. 이거 둘을 붙여 놓은 거라구요. 배꼽 줄을 보면 남자 털이 그렇게 나지요?「예.」

그러니 볼록의 왕이 누구냐 하면 남자예요. 오목의 왕은 누구예요? 물어 보잖아요?「여자입니다.」여자라구요, 여자. 아무리 잘난 남자라도 여자가 없으면, 그 생명이 있고 사랑이 있고 혈통이 있고 양심이 있더라도 발동을 안 해요. 발동을 안 해요. 여자 여자끼리 눈을 비비고 코를 비비면 발동해요?

요즘에 프리 섹스라 해서 동물적인 그런 추악한 행동을 하는 패들이 있는데, 그건 있을 수 없어요. 천리의 공인을 받을 도리가 없어요. 이 놈의 자식들을 미국에서 때려잡기 위해 내가 깃발을 들고 나서려고 하는 거예요.

그러려면 유엔이 필요해요. 유엔에 들어가서 국경철폐를 선언한 거예요. 남자 여자의 오목 볼록이 하나될 수 있는 거기에 국경을 만들어 놓은 것이 뭐예요? 호모, 레즈비언이에요. 대원수예요. 인간 근본을 파괴시키는 놀음을 하고 있다구요.

그래, 참부부가 뭐냐? 참부부가 뭐예요? 오목 볼록이 찌그러지게 만든 거예요, 180도 구형적으로 상하?전후?좌우로 맞는 거예요? 그건 이론적으로 상하?전후?좌우로 맞아야 되는 거예요. 거기에 구멍이 있든가 하면 안 돼요. 자기 주장을 해서는 안 된다 이거예요. 수평이 종적이 되겠다고 하면 어떻게 돼요? 수평은 영원히 수평으로 있는 거예요. 종적이 횡적이 될 수 없어요. 뼈와 살이 같을 수 없어요. 다르지만 하나되기 때문에 위대한 거예요. 천지의 조화가 거기에 깃들 수 있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