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종교인, 정치가들을 교육해 세계적으로 활동하도록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청소년, 종교인, 정치가들을 교육해 세계적으로 활동하도록 해야

다음달 10일부터 유엔의 이름과 초종교초국가연합의 이름으로, 둘이 연합해 가지고 교육하게 돼 있다구요. 10일부터 교육해요. 청소년, 청년들을 중심삼고, 48세 이하의 사람으로 국가적 지도자, 유명한 대학을 나온 천재적인 사람들, 대학교, 중고등학교, 초등학교 4학년 이상, 열두 살 이상 된 사람들은 전부 다 참여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청소년을 중심삼은 120명, 그 다음에 초종교 초국가예요. 그 다음에는 정치하는 사람 120명이에요. 이 120명은 야당 여당 구별 없이 초당적이에요. 우리가 필요한 사람만 불러오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뭐냐? 초종교예요. 우리 초종교연합에 가담한 종단이 13개 종단이에요. 그 종단을 중심삼고 빼 가지고 전부 다 교육합니다. 교육받은 모든 사람들은 이제 현재 나라로부터 세계로 나갈 수 있는 길이 다 닦아져 있어요. 빨리 교육받고, 나라를 움직이는 사람들은 세계를 향해야 출세하는 길이 생겨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주의 사상이 필요해요. 민족주의 사상, 국가주의가 나왔는데, 지금까지 공산주의는 국가를 위주하고 자기의 인종적 한계를 중심삼고 주장해 나오는 거예요. 그것을 다 넘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초종교 초국가예요. 지금까지의 국가의 사상 이상을 넘어가야 돼요. 이건 세계주의가 아니에요. 천주주의입니다. 초국가 초세계라구요. 초세계의 국가, 초세계의 종교라는 거예요. 지금까지 그런 사상이 없었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한 주의 사상이 나와야 되는데, 여기에 하나님주의와 두익사상(頭翼思想)이 대두하는 거예요.

유엔의 안전보장이사회하고 경제사회이사회가 공인하게 되면 세계적으로 완전히 일방통행으로 결정하는 거예요. 그 모든 내용의 중심이 뭐냐? 세계 평화를 선언하게 된 것이 뭐냐 하면, 청소년 윤락이에요. 청소년이 윤락을 하기 때문에 미래의 국가와 세계를 지도할 수 있는 후계자가 다 없어져요. 망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가정 파탄이에요. 어디에 사람이 마음을 둘 곳이 없어요.

모든 새들, 짐승들도 찾아 들어가 가지고 서로 보호받고 살고 있는데, 사람은 뭐예요? 전부 다 개인주의로써 서로 자기 이익을 위해 으르렁거리고 살고 있어요. 이것은 우주권 내에 존재하는 세계, 하나님이 지으신 세계에는 있을 수 없는 거예요. 완전히 꺼져 가요. 이것을 없애기 위해서 에이즈(AIDS) 병이 나왔어요. 문란한 모든 것을 환경적으로 제거하는 운동이 벌어진 것이 에이즈라구요.

남미 같은 데는 60퍼센트 이상이 다 죽어 버려요. 한 20년만 지나면 없어지지 않나 보는 거예요. 브라질 같은 데도 그렇고, 미국이 제일이고, 아프리카 어디 갔나? 박도희 안 왔어? 박도희가 그걸 말했는데…. 브라질이 2등 아니면 3등이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에이즈 병에 포위돼 있어요. 그걸 방어하기 위해서 뭐 콘돔 뭐 어떻고 어떻고 하지만, 향락을 즐기는 사람들은 다 걸리게 돼 있어요. 다 처단해 버려요. 그 새끼들까지 없어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빨리 격리해 버려야 된다구요. 격리해서 보호해야 돼요. 문둥병자같이 북극 남극에다 격리해 버리는 거예요. 격리해 가지고 낚시질해서 고기 잡아먹고, 총 줘 가지고 짐승 잡아먹게 두는 거예요. 이러면서 자연히 소모되게 만드는 거예요.

내가 ≪워싱턴 타임스≫를 통해서 그런 것을 하려고 하는데, 이게 재벌들이에요. 그리고 프리 섹스 하는 사람들이에요. 혼자 사는 사람, 계약결혼같이 남자끼리 둘이 붙어 살다가 떨어져 나가는 이런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에이즈에 걸리는 거예요. 또 승마세계의 사람들이 그래요. 제일 사치하는 놀음이 승마세계라는 거예요. 이런 것을 전부 다 격리시켜야 돼요. 어차피 그런 때가 왔어요.

순결 된 가정, 순결 된 사랑과 순결 된 부부의 사랑을 남기지 않으면 다 걸리게 돼 있어요. 그러니까 이러한 삼각지대에 들어와 있는데, 우리가 청소년 교육과 가정 파탄을 방어하기 위한 참사랑을 중심삼은 순결가정, 참가정 운동을 하고 있는 것을 이미 세계적인 정착을 지나 절반 이상 알게 됐어요. 고위층이나 지배받는 층이나 통일교회의 가정 운동, 통일교회의 청소년 교육, 이것밖에 없다는 것을 알아요.

그래, 유엔도 그것을 알고, 앞으로 우리 사상을 전폭적으로 받아들여야 되기 때문에, 선생님이 만든 모든 전부를 유엔에 예속시켜 가지고 하늘땅의 표본형으로서 전부 다 연결시켜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