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동안에 남북을 통하지 못하면 대이동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4년 동안에 남북을 통하지 못하면 대이동을 해야

현재 남북이 갈라져 싸우는 것을 어떻게 할 거예요? 선생님이 사 놓은 땅을 여러분이 사랑해야 돼요. 이제 남북이 하나 안 되면 우리는 대이동을 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4년 간, 4년 동안에 남북통일을 해야 돼요. 삼팔선을 우리가 젖혀 버려야 돼요.

거기에 있는 지뢰 같은 것까지 북한이 안 하더라도, 절반 저 북한을 남겨 놓더라도 말이에요. 이래 놓고 그거 다 제거해서 평화의 기준으로 만들어서 그 혜택이 동물이나 인간이나…. 동물들이 살더라도 북한에서 사는 것보다 이쪽으로 다 와야 된다구요. 이쪽으로 다 오고, 이래 놓으면 사람들도 이쪽으로 몰리기 때문에 북한 땅은 점점 마음대로 되지 않아요.

이제 유엔을 중심삼아 가지고 국경을 철폐한 지역을…. 남북한이 국제적인 화근이 되어 있으므로 유엔의 힘을 가지고, 전세계 총의에 의해서 남북한의 땅(비무장지대)을 완충지대 기지로 유엔이 인수받아야 된다구요. 인수받을 수 있는 출발이에요. 조건적인 입장에서 남북통일의 동기가 싹튼다 이거예요. 출발점이에요.

지금까지 유엔은 각국의 정부를 중심삼고 움직였어요. 대사들이 유엔에 가 가지고 자기 나라의 이익을 위해서 싸우고 있는 거예요. 이거 안 된다구요. 그래, 종교인들 중심삼고 상원이 되어 가지고 세계를 위하고 인류를 위하고 미래의 하늘땅을 보호할 수 있는, 염려할 수 있는 이러한 본부가 되어야 됩니다. 그래서 국경을 철폐하고 평화의 기지로 연결시켜 우리 교육을 받음으로 말미암아…. 교육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