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사랑의 정착지가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3대 사랑의 정착지가 가정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을 중심삼고 통일되는 것이지요? 가정을 안 가지면 평화도 안 되고 통일도 안 되는 것입니다. 세계에서 평화가 먼저예요. 수평이 먼저 돼야 그 위에 종적인 것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래, ‘거느릴 통(統)’ 자예요. 수평과 종적인 기준이 합방되는 사랑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위하는 사랑은 상도 위하고 하도 위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 다음에는 우도 위하고 좌도 위하는 거예요. 그러면 우도 위하는 중심이 여기에 있고 좌도 위하고 상도 위한 중심이 여기에 있어요.

그 다음에 전후, 자녀관계를 중심삼고 형님을 사랑하는 것도 부모예요. 동생을 사랑하는 것도 부모예요. 동생이 형님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 사랑하는 것이 부모예요. 알겠어요? 그래, 3대 사랑의 정착지가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이게 깨져나갔어요. 거기에 참부모와 하나님이 들어와 가지고 상하?좌우?전후 공평하게 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적대 관념을 가지면 안 된다구요. 절반이 돼요. 우애가 달아나는 것입니다.

몸뚱이를 절대시하면 마음 세계를 부정하니 상(上)이 없어져요, 몸뚱이는 하(下)이니만큼. 이거 절반, 우익 좌익에서 우익만 인정해도 좌익이 없어지고, 좌익만 인정해도 우익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걸 세계 사람이 몰라요. 그렇게 공산당 세계를 멸망시키는 데 선두에 서던 문총재가 왜 고르바초프를 만났느냐? 그거 선포하자마자 계열적인 섭리를 하는 것입니다. 부잡스러운 담이 생기기 전에 내가 가서 만나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같이 위해 주는 거예요. 여기에 있는 복을 그냥 그대로 넘겨주려고 한다구요. 그러니까 하늘이 거기에 같이 하시는 것입니다. 북한 들어가 있는 동안에도 무엇을 해 놓았느냐 하면 전권 전수식을 했어요, 새벽 3시에 나타나서. 녹음 장치 다 한 걸 알지요. 알겠어요? 그런 놀음을 다 했다구요. 영적으로 했기 때문에 내가 아무리 뭐라고 하더라도 참부모의 가는 길, 영계를 피해 갈 수 없어요.

영적 세계에 간 공산당까지도 해방시켜야 되니 마르크스, 레닌, 2차대전의 괴물들을 전부 다 같이 축복해준 것입니다. 같이 사랑했다는 조건을 세우려니 그런 거예요. 원수를 사랑하는 최고의 사랑이 뭐냐? 원수의 자식들을 잡아다가 결혼시키는 것입니다. 그래, 사돈 중의 사돈이고 그 사돈의 아들딸들과 하나되어 가지고 자기의 직계 아들딸보다 더 사랑하는 것입니다. 자기는 오른편이고 왼쪽에는 둘이 합한 가치의 사랑의 전통을 남기지 않고는 통일천하가 안 되기 때문에 세계적인 최고의 정상에….

밀물이 나갔다 들어오는 것입니다. 나갈 때는 성인이 먼저 나가야 돼요. 맨 나중에 나가는 것이 맨 찌꺼기예요. 들어올 때는 찌꺼기가 먼저 올라와요. 알겠어요? 성인이 나중에 들어와요. 들어온 이것이 왼쪽에서 찌꺼기가 들어오면 채워 가지고 수평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공통적인 내용의 뿌리는 사랑을 중심삼고 볼 때 가를 수 없다는 논리가 성립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수평 상에 서 가지고 오른편 성자와 왼편 살인마들을 축복해주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지옥문과 천국문이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아담가정에서 가정적으로 가인이 아벨을 죽였기 때문에 이상적 혈족이 생기지 않았어요. 참부모가 하늘과의 사랑의 상속을 받아 지상에 부모의 인연을 가지고 온 것입니다. 그 핏줄이 지상의 가정과 일족이에요. 그것이 성진이 어머니 중심삼은 문씨, 최씨의 혈통이에요. 알겠어요? 그걸 중심삼고 기독교문화권에서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타기만 했으면 지금 어머니가 어머니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성진이 어머니하고 성진이가 왕비, 왕자가 되어 하늘나라의 계대자가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앉아서 천하통일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