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자랑스러운 일족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자랑스러운 일족이 되라

입적 수련회에 참가해서 생일축하 못 했으면 그걸 기억하고 생일밥 못 먹었다고 생각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불러서 나눠주라고 한 거예요. 그건 안 쓸 거라구요. 한 10년 후에 ‘안 쓴 사람 가져 와라!’ 해 가지고 내가 집 한 채, 1억 이상 짜리 집을 사줄지 모르지요. 그때 가서 아이쿠….

지금 순석을 번호 쓰고 째 줘 가지고 나누어준 것이 있는데 다 잊어버렸어요. 동전 1원짜리인가? 순석을 알아요, 순석?「예.」번호 쓰고 다 가져갔는데 ‘이것이 몇천만 불 짜리 좋고 귀한 것이 될 수 있는데 길이길이 보존하자.’ 하는 거예요. 일본에서도 그것이 4백 몇 개는 나갔어요. 어디 몇 녀석이나 관리했느냐 보자 이거예요. 앞으로 전통적인 역사의 하늘나라의 축복을 해줄 때는 순결을 지켜 나온 왕초의 이름을 이들한테 맡겨야 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에도 그렇지요. 이번에 여러분이 잔치해야지요. 내가 잔치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말을 해 봐요.「큰 잔치 한번 하셔야 되겠습니다.」그 잔치의 이름이 뭐예요? 무슨 절? 나하고 뭘 한다고? 뭣이?「통일국개천일입니다.」통일국은 또 어디에서 나오는 거예요? 개천절이라는 것이 나라 하나의 개천절이지, 무슨 통일국개천절이에요? 이단 개천절이에요, 왕초 개천절이 나온 거예요?「아버님이 그렇게 명명해주셨습니다.」아, 글쎄 왕초 개천절이에요, 이단 개천절이에요?「왕초 개천절입니다.」왕초예요.

내가 왕초 좋아하는 사람 아니에요? 거지 놀음하면서도 대왕마마 축복해주고 죽으려고 생각하잖아요? 안 그래요? 유엔 사무총장도 내 손으로 축복해주고 이럴 수 있는 날이 눈앞에 왔어요. 그러니까 이제는 선생님 말을 듣지 말래도 듣겠다고 하지요?「예.」

탕감이 필요 없기 때문에 탕감 대왕마마는 물러가나이다 이거예요. 탕감대왕마마가 복받는 대왕마마가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잊어버리고 4차 아담권 시대 하나님의 자랑스러운 일족이 되어 가지고 하늘나라를 상속받아 주인이 되어 천년 만년 하나님이 좋게 만들어 줘야 돼요. 그 소원밖에 없어요.

여러분이 잘산다고 해서 나 도와달라고 하지 않아요. 그럴 필요 없어요. 지금도 내가 부자예요. 이 시간에도 천만 달러를 모으라고 하면 모을 수 있어요 몇천만 달러도 모을 수 있는 실력을 가진 사람이에요. 그래, 아이 엠 에프(IMF;국제통화기금)시대에 통일교회 망한다고 했는데 선문대학 짓다가 망했어요, 건설하고 있어요?「건설합니다.」브리지포트도 이 시대에 있어 세계에 유명한 대학으로 만들었어요. 남미에는 유엔 창건의 직접 교육을 하고 땅까지 준비했다구요. 세계대학연맹, 신문협회, 언론도 세계 185개국에…. 이걸 다 아이 엠 에프(IMF)시대에 한 거예요. 7억 달러라는 돈이 날아갔어요, 7억 달러.

7억 달러면 얼마예요?「8천억 원입니다.」8천억 원 현찰이 있으면 여기의 큰 자동차 공장까지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은행을 보증시키고. 그건 내가 안 해도 다 할 수 있는 거예요. 나는 그런 것과 상관이 없어요. 그러니까 요즈음에 여당 야당의 밀실에서는 ‘문총재를 누가 잡아서 이용해먹느냐?’ 하고 공론하는 것을 알아요? 알아요, 몰라요? 선생님은 알고 있어요. 어떻게? 영적으로 보면 그러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도 그렇고 세계 국가가 그러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왕초가 해먹겠다는데 여러분은 왕초 동생 될 거예요, 왕초 형님 될 거예요? 답변해 봐요.「동생이 되겠습니다.」동생 될 거예요?

대한민국의 왕초들이 뭐예요? 야당 여당의 왕초 해먹겠다는 것 아니에요? 그 동생이 될 거예요, 형님이 될 거예요?「형님이 되겠습니다.」왕초 가정이 될 거예요, 왕초 종새끼의 가정이 될 거예요? 그 다음에 왕초 왕이 될 거예요, 왕초 졸개새끼가 될 거예요?「왕초의 왕초가 되겠습니다.」그것이 여러분의 틀림없는 소원이고 하나님도 소원하는 것이고 나도 소원하는 것이니까 그 자리에 내세우려고 당의 이익을 위해서 가지 말라고 하는 거예요. 전라도 패, 경상도 패, 북한 패, 김일성이 패 되지 말라는 거예요. 문선생 패도 되지 말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하나님의 패, 하나님의 아들딸 된 패가 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