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세계통일국개천일 기념예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5권 PDF전문보기

제13회 세계통일국개천일 기념예배

<기 도>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2000년 10일 3일, 세계통일국개천일 열두 돌, 13회가 되는 기념 축하의 날이옵니다.

천지부모를 중심삼고 하늘의 축복받은 가정과 땅의 축복받은 가정이 일체가 되고, 심정적 사랑을 중심하고 생명과 혈통의 인연을 묶은 권속들이 같이 축하의 날을 기념할 수 있게 된 것을 감사하옵니다.

한스러운 탕감복귀의 노정을 넘어서서 하늘과 땅 위에 새로운 나라의 백성으로서 입적할 수 있는 시대를 부여하신 아버지 앞에 감사드립니다.

숱한 기나긴 역사노정 위에 한 많은 역사를 참아 나오시면서 원수를 사랑하라는 표제 앞에 얼마나 많은 수난 길, 행하는 방향과 달려드는 모든 전체가 당신의 사랑으로 묶어진 인연의 세계를 잃어버리고 반대의 어둠의 자리에 서서 홀로 개척의 재창조의 노정을 거듭해 오시면서도 되풀이 되풀이, 돌고비 길을 찾아오시기에 수많은 역사시대에 홀로 참으신 아버지 앞에 인류 조상 이후에 지금까지 역사적인 인류의 혈족들은 면목이 없고 체면이 없는 불효 불충한 것들인 것을 다시 한 번 천상세계와 지상 전체를 대신해서 아버지 앞에 사죄드리옵니다.

그와 동시에 해방의 기쁨을 가지고 하늘의 주인이요, 땅의 주인을 흠뻑, 몸 마음이 하나되어 모시어 천상세계의 높고 높은 자리에서 사랑의 등대와 같이 온 천주를 비추어, 당신의 사랑의 혈족으로서 품고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의 이름으로부터 그들이 축복받은 맹세의 기준을 넘어서, 창조의 심정적 사랑의 일체권을 갖춘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과 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인연을 맺게 하여 주신 축복 확대의 가정들을 품을 수 있게 된 천지부모가 감사할 수 있는 때를 온 천주는 시봉 찬양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식이 지상에 있는 참부모로 말미암아 하늘땅의 모든 저끄러진 국경선을 제거하고, 원수가 아니요 형제지우애를 부모를 중심삼고 새로 거듭나 만민이 한 형제의 혈통적 인연을 묶어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갈라졌던 모든 한을 밟고, 밟고, 밟고 넘어서 가지고, 일체 일체 일체적 심정으로써 온 천주를 바라보고 기쁨의 화동을 하는 대상권을 바라보면서, 하늘의 억만 천만의 축복의 은사를 가할 수 있는 시대로 허락하여 주시옵고, 이를 사랑으로 품고, 고이 길러 당신의 승리의 천국에 돌아갈 때까지 역사적인 전통과는 더럽혀진 모든 것들이 상관없게끔 정비되어 하늘을 향해 직행해 갈 수 있는 충효의 도리를 다짐할 수 있는 축복가정 자녀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이 시간, 이 날을 마음에 두고 하늘과 땅에서 기념하는 모든 무리는 물론이려니와, 그 혈족을 중심삼고 상하?전후?좌우의 가정적인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천주적, 온 하늘 전체의 아버지 되시는 메시아를 중심삼고 일체 일념, 전체가 심정을 하나로 엮으시사, 온 만우주가 창조주의 안식처가 길이 길이 되시어서 만세의 승리와 영광을 홀로 누리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사방으로 개천절을 맞음으로 말미암아 천상 보좌를 중심삼고 사방으로 펼쳐지는 모든 방향은 360도를 향하여 이런 입체적 사랑의 중심의 기대를 중심삼고, 개인적 통일, 가정적 통일,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지상 참부모님이 계시는 가정과 더불어 확대하여 천주적 보좌까지 연결되는 수직적인 사랑의 전통적 8단계를 저희가 이것을 사수하고 지켜 가지고, 충효의 도리를 다시 그 가정으로부터 쌓고 높이고 넓혀서 종족과 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당신의 마음 앞에 일치될 수 있는 상하의 일체권이요, 수평의 일체권이요, 종적인 것과 횡적인 것이 일체권을 갖추어 모든 전체가 해방의 자리에 서서 승리로 하늘땅에 높이 들리워, 만우주 전체에 영광스러운 송영을 드릴 수 있는 영화스러운 나날들을 맞으면서 영원 무궁토록 영광과 영화를 홀로 누리시옵기를 이 날을 기하여 감사하며 바라옵나이다.

개천절을 맞이하였기 때문에 당신의 손길을 통하여 인연되었던 모든 만상의 세계, 만물 전체, 하나님과 천지부모를 중심삼고 참다운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일체 일념 하나의 승리적 통일체로서, 아버지 것으로서 결정지어 만우주의 당신의 소유를 가지는 주인의 자리에 있어서 만국 만세를 통치하기를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천상세계와 지상세계가 주목하는 이 자리의 인연을 통하여 입적하는 모든 개국 공신들을 중심삼고, 남북통일은 물론이요, 세계의 통일, 모든 것을 내적 외적으로 정비하려는 전진적인 노정 위에 아버지 축복의 은사를 가지고 믿고 바라보고, 하늘이 대신 믿고 바라보고 서서 나가는 것을 대신 믿고 전진할 수 있는 통일가의 축복가정들, 천상세계의 축복가정들 모든 전체가 하나가 되어서 당신의 품을 깊고 높고 넓은 심정의 세계로 다짐 지어 전진할 수 있는 축복의 이 시간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곳을 흠모하면서 마음으로 정성들이고 뜻을 다하여 하늘의 한을 푸시고, 해방의 그때를 찬양할 수 있는 모든 새로운 천지를 정비할 수 있는 해방시대를 맞게 함을 감사하옵니다.

더욱이 입적을, 입궁을 허락받은 축복가정들은 이제 3시대를 대신하였고, 온 천하를 대신한 사위기대 전체를 승리한 중심적 가정을 대표해서 각 가정에 맡겨진 바의 책임 소행에 일신도 차이 없이 심정 일체권을 이뤄 하늘 부모 앞에 충효의 도리를 다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모든 종교권도 일체 일념을 중심삼고 천지부모를 모시고 지상의 축복받은 모든 가정들과 천상의 축복가정, 모든 전부의 교감적인 중심을 통일화시킬 수 있는 영계의 중심 예수와 더불어, 지상의 참부모와 더불어 통일적인 한 나라를 형성하기 위한 목적에 하늘의 보조를 다 맞춰 하늘의 목적을 향하여 전진, 통일 승리의 천국으로 해방적 은사가 길이, 당신의 사랑이 온 천주에 미쳐지기를 부탁드리면서, 이 날을 기하여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하 선포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이어서 축하 케이크 커팅 및 만세삼창)

<말 씀> 오늘이 무슨 날이라구요?「세계통일국개천일입니다.」세계?「통일국!」통일국?「개천일!」세계 통일의 나라가 개천이 되었다, 하늘땅의 모든 것이 열렸다 이거예요. 그러려면 평화의 세계가 와야 돼요. 기쁨의 세계가 와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