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와 정치를 하나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종교와 정치를 하나 만들어야

이제는 내가 손대서 바람을 일으켜야 될 때가 왔어요. 이제는 안전보장이사회의 사무총장을 누가 결정하느냐 이거예요.「사무총장은 아버님, 안전보장이사회뿐만 아니라 전체 유엔을 관장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니까 유엔 사무총장만 아버님이 세우시면…. (곽정환)」그래, 그거 우리가 세우면 돼.

부시보고 ‘이놈의 자식, 밀어라. 네가 대통령으로서 미국을 세우기 위해서는 와스프(WASP;백인 앵글로색슨계 신교도)주의 가지고는 안 된다.’ 하는 거예요. 포용주의라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백인 절대주의는 망국지사상이에요.「아마, 부시가 뼈저리게 느꼈을 것입니다, 이번 선거 때. 그것 가지고 안 된다는 것을….」안 하면 내가 대통령을 만드는 것입니다. 아예 교회 목사, 종교 지도자를 대통령 시킬 거라구요. 이제는 그럴 수 있는 때예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 대사를 만들자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말 안 들으면 어느 나라하고든지 연합해서…. 아프리카도 전체 종교로써 연합하게 되면 대통령을 갈아치우는 것은 문제없어요. 그런 기반을 활용 못 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정치와 종교가 하나되지 못한 것입니다.

그래, 정교분립을 주장하면 퉤, 침 뱉어 버리는 것입니다. 하나님 없이 정치 해먹겠다구? 그건 사탄 마귀가 해먹겠다는 것 아니에요? 자기들은 언론기관이 제어하는 것은 금물이라고 하고 종교를 제거하려고 해? 대가리들이 눈을 가지고 볼 줄 모르면 세계는 망하게 돼 있어요. 들이 까 버려야 됩니다.

미국에서도 그렇지요? 민주주의는 벌써 지나갔어요. 망한다구요. 민주주의는 형제주의 아니에요? 형제주의니 열두 형제, 있는 형제들, 아들딸 전부 다 합해 가지고 주장하려면 열두 형제를 위해서 모범이 돼야 돼요. 돈 버는 것이 모범이 아니고, 지식이 모범이 아니고, 권력이 모범이 아니에요. 희생하는 것입니다. 희생하고 봉사하는 거예요. 자기는 못살면서도 형제들을 잘살게 하려는 사람이 중심이에요. 그것은 천리의 원칙이에요. 그 공식은 아무리 어리석은 사람이라도 밤에 자다가 깨서도 그렇다고 할 수 있는 내용이라구요.

내가 미국에 가서 지금까지 돈벌이했어요? 30년을 허송세월했지. 통일교회가 얼마나 반대 받았어요? 일본 같은 나라에서 4천 명씩이나 납치했으니 일본에 몇천억 달러를 배상 청구할 수 있는 거예요, 유엔 인권위원회를 중심삼고. 그런 것이 나오지 않게 못질을 하는 거예요. 대못을 가지고 골통을 반석에다 대고 박아 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내가 못난이 모양으로 가만히 있어요.「아버님을 못난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못난이지.「이번에 부시를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를 통해서 당선시켰다고 하는 것은 한국에서도 뜻이 있는 사람은 다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케이 엘 시(KLC)와 같은 남북통일지도자세미나가 앞으로 2001년도에는 상당한 영향을 행사할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유종관)」

한국 사람들, 야당 여당이 큰소리하지만, 미국의 바람이 불면…. 조수물이 이 조그마한 만해를 중심삼고 흐르는 데서 고기를 잡아 봤자예요. 오대양의 흑조(黑潮), 주류가 흘러 들어오는 거기에서 큰 고기를 잡겠어요, 모퉁이에 도망다니는 조그만 고기를 잡겠어요? 죽을 각오를 해서라도 잡을 고기가 있다면 큰 고기를 잡겠다고 해야 역사가 찬양하고 역사에 남지, 조그마한 고기 10년 따라다녀 봐야 그것은 한번에 없어지는 것입니다. 큰 물결에서 싸움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