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을 완성하는 것이 책임분담을 완성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축복을 완성하는 것이 책임분담을 완성하는 것

2000년 마지막 훈독회예요.「예, 그렇습니다.」(경배) 문난영! 오늘은 문난영이 나와서 훈독회 해라. 어디 있나?「오고 있어요. (어머님)」(말씀 훈독)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의 체를 갖추면 그들의 마음속에 하나님이 계셔서 지상세계와 무형세계를 통치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왕국을 만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왕국은 사랑의 왕국이라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서만 영과 육이 합하게 되어 있지….』

사랑의 핏줄이 연결되는 거예요, 핏줄. 언제나 그걸 생각해야 된다구요. 부자의 관계는 핏줄이 연결돼야 돼요. 자, 읽으라구.

『……무형의 부모이신 하나님이 아담 해와의 형상을 쓰고 유형세계에 영존하시는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이때 아담 해와는 참부모, 참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체를 가진 아버지가 되므로 보이지 않는 무형과 유형이 하나되는 거예요. 그것은 우주가 하나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그런 체를 갖출 수 있는 모습으로 아담 해와를 지었다는 거예요. 그리하여 아담과 해와를 하늘나라 왕궁의 왕좌에 오르게 하여 그 왕의 마음속에 하나님의 왕궁을 만드는 것입니다. 왕국은 사랑의 왕국이라는 거예요, 사랑의 왕국. 사랑을 중심삼고만이 영과 육이 합하게 돼 있지, 다른 것 가지고는 합할 수 없어요. 하나님이 몸 마음에 들어온 사랑을 가진 남자 여자가 결혼하면….』

그 책임분담과 축복 완성…. 축복을 완성하는 것이 책임분담을 완성하는 그 순간이에요. 결혼해서 첫사랑을 맺는 그 자리에서 모든 것이 합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자!

『……아직까지 사탄이 해방 안 되어서 문제라는 거예요. 사탄을 무저갱에 박아 가지고 그림자도 보고 싶지 않고 원성의 소리도 듣고 싶지 않다 이겁니다.』

무저갱(無底坑)이에요, 무저갱. 끝이 없는 구덩이를 말하는 거예요, 무저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