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일원화된 세계의 중심 자리에 하나님을 즉위시켜 드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1권 PDF전문보기

사랑으로 일원화된 세계의 중심 자리에 하나님을 즉위시켜 드려야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참부모가 오시면 비로소 하나님의 수직과 인간의 수평의 90각도를 맞출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와서 90각도를 맞출 수 있는 교육을 하는 것입니다. 영계에 가 보라구요. 내 말이 틀렸으면 목을 떼 버려요. 참부모가 와 가지고 수평 수직을 90각도로 맞출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90각도로 맞출 수 있게 교육을 하는 것입니다. 이 교육에 절대복종해야 돼요. 몸뚱이를 잡아 쥐어 가지고 90각도를 만들어야 돼요. 참부모는 우주적인 참사랑의 중심 기반입니다.』

흥진 군과 형제들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성인들과 모든 종교의 3분의 1을 중심삼고 지난 6월 13일 전까지 축복해 줬고, 그 이후에 남은 모든 것은 12월 오늘까지 전체 축복을 명령했어요. 그러니까 영계는 축복받은 무리들이 전체를 지배할 수 있는 환경이 됐다는 것입니다.

또 성인과 악인을 축복했기 때문에 그 계열 전부가 한 방향, 주류를 향해서 통합될 수 있는 기준이 돼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기의 문제는 낙원과 지옥의 울타리가 아직까지 그 형태가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그걸 12월 3일에 영계의 낙원과 지옥 해방을 선포해 버렸어요.

그러니까 이제는 지상의 개인에서부터 종족?민족?국가 어디든지, 바닷물이 깊은 데서부터 얕은 데까지 만수가 되면 덮는 것과 마찬가지로 높고 낮음이 없이 통일적인 하늘의 사랑의 혜택권을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거기는 사랑만이 중심이 될 수 있는 거예요. 사랑의 바다니만큼 사랑만이 중심이 될 수 있고, 사랑으로 일원화될 수 있는 세계를 다 이루었어요.

그 중심 주인이 하나님이니 악마의 사랑의 주의를 만들어 놓은 것을 뒤집어 박아 가지고, 혈통을 완전히 전환해 가지고 본연 기준의 해방적 하나님주의로 호수와 같이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그 중심 자리를 점령해야 될 것이 누구냐 하면 하나님이에요, 하나님. 하나님 자신이 중심 자리에 못 가요. 거짓 부모가 이렇게 만들어 중심 자리를 파탄시켜 가지고 영어의 몸의 자리에 있던 하나님을 비로소 참부모가 책임지고 해방시키고 즉위식을 해드려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지금 말씀하는 내용은 그 목적을 위해서 말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이제는 최후의 종착점을 바라볼 수 있는 때가 됐어요. 오늘까지 합해서 14일이 남았어요. 그때까지 이 일이 종결을 보면 지상 천상의 통일권이 벌어져요, 여러분 개인이.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모든 축복가정들은 선생님을 왕으로 모셔야 된다구요. 무슨 왕? 아담 해와가 타락해서 이뤄 놓은 거짓 세계의 왕이 아니라, 하나님의 혈통과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을 중심삼은 왕이에요. 혈통을 중심삼고 연결된 하늘나라의 가정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임재하실 수 있는 왕의 자리는 아담의 왕 자리인 동시에 천상세계에 들어가서는 하나님의 왕 자리가 엮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