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철폐를 해서 원수 나라 사람끼리 교차결혼해야 평화세계가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국경철폐를 해서 원수 나라 사람끼리 교차결혼해야 평화세계가 돼

내가 한국 사람이에요? 이 나라에 뿌리를 박다가 얼마나 천대를 받았어요? 한국에 의붓자식이라는 말이 있지요? 양반들의 의붓자식보다 더 천대받았어요. 그러나 이 나라가 어려울 적마다 내가 들어와서 전부…. 지금도 어려울 때지요?「예.」어려울 때 새로운 나라를 이룬다는 소문이 났어요.

이놈의 자식들, 모여 가지고 야당 여당이 싸워 가지고 나라의 뼈다귀를 깎아먹고 골수를 파먹으면서 뭐 이러고 저러고 해? 너희들 얼마나 가나 보자 이거예요. 피를 흘릴 것이다 이거예요, 마지막에는. 그것들은 다 끝장이 나는 거예요. 가만 둬두고 보라구요.

시집갈 때, 한국 사람한테 갈 거예요, 원수의 세계로 갈 거예요? 국경철폐를 했으면 어떻게 평화의 기준을 만들 거예요? 국경을 중심삼고 두 나라가 원수니, 지금까지 주권자는 원수시했지만 그 아들딸들은 원수를 사랑해야 되겠기 때문에 두 나라 대통령의 아들딸이, 두 나라 사람들이 교차결혼해야 돼요. 알겠어요?「예.」

두 나라 원수의 아들딸들이 사돈 되기를 기도하고 노력하면 평화의 세계가 거기에서 나와요. 나라와 세계가 그렇게 되어야만 여러분의 뿌리 됐던 마음 몸의 싸우는 것이 통일되는 거예요. 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사탄의 세력 기반이 되었는데, 그것이 몸 마음의 갈라진 싸움으로부터 연결됐기 때문에 이것을 철폐해 가지고 경계선을 넘어서 사랑으로 원수와 같은 자리에서 축복받아야 돼요. 성인과 살인마가 축복받았지요? 그것이 그냥 그렇게 된 줄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