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께 축복받고 세계를 위해 나아가면 사탄이 근접 못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께 축복받고 세계를 위해 나아가면 사탄이 근접 못 해

그러면 선생님의 자리는 어떤 자리냐? 국가 기준을 넘은 자리에서 태어난 거예요. 이것은 완성 기준이기 때문에 축복 기준을 중심삼고 축복해 주는 날에는, 참부모가 나와서 축복해 주는 날에는 그 세계는 직접주관권이에요. 원리로 말하면 책임분담을 완성한 것이기 때문에 사탄은 없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축복받은 사람은 핏줄이 달라져요. 뿌리가 달라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사탄은 거기에 반대로 내려갔지 올라갈 수 없는 거예요. 여러분이 국가 이념을 넘어서 가지고 세계를 하나님과 같이 구하겠다고 하는 입장에 있으면 사탄은 거기에 근접하지 못해요. 여기는 밝은 빛과 같으면 자기들은 어두운 빛이기 때문에, 밝은 빛에 어두움이 영향 못 미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점점점 빛이 밝아지므로,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사탄세계는 내려가서 자동적으로 분리되게 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나 이 사탄도 내려가려야 내려갈 데가 없어요. 돌아와 가지고 인간을 위해서 세웠던 기준으로 사탄까지도 구해 줘야만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완결되는 거예요. 그래서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을 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원수를 갚겠다고 할 때는 반드시 막혀 버려요.

선생님이 일생 동안 그 놀음을 해 나온 거예요. 기성교회에서 반대하고, 개인적인 세계적 반대, 가정적인 세계적 반대, 전부가 반대하는 거예요. 반대하지만, 선생님에 대해서 아무런 무엇을 하더라도, 감옥에 가두고 뭐 하더라도 생명은 유린할 수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완성시대는 이 타락권 내의 뜻이 아니라 타락권 내를 넘어서 세계를 수습해야 할 기준에 서 있기 때문에 사탄이 그것을 끊어 버릴 수 없어요. 끊어 버릴 수 있으면 하나님을 끊어 버릴 수 있다는 논리가 성립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도 한국을 떠나기 전까지는 공적인 활동을 안 했어요. 공적인 활동을 하는 날에는 사탄이 나라의 권한을 가지고 반대하는 거예요. 여기에서 공적인 집회를 시작한 것이 미국으로 가기 직전이에요. 한국 어디서부터 시작했나?「미국에 갔다 오셔서 조선호텔에서 하셨습니다. (곽정환)」그래, 가더라도 그런 것을 예고하고 가야 돼요. 갔다 와서 미국에서 승리한 기준을 조선호텔에 접붙이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의 기관에 있는 계장 하나를 내가 만나 보질 않았어요. 만나 보는 날에는 문제가 생겨요. 국가 기준을 넘어서게 될 때 미국에 가서 본격적인 활동을 하는 거예요. 미국 기독교 전체가 세계적 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반대하면 반대한 만큼 내려가는 거예요. 선생님은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 점점 올라간다구요. 빛이 점점 밝아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개인적 시대, 가정적 시대, 올라가는 거예요.

전세계 가정 전체가 축복받은 가정들까지…. 일본에서는 4천쌍을 납치했어요. 이게 큰 세계적 문제가 된다구요. 유엔의 인권위원회에서 조사해서 이것이 드러나는 날에는…. 이것을 세계적으로 촌촌을 넘어서 말단의 한 사람이 사는 곳에까지 영향을 미치게 하려니, 지금 제4권 시대와 같이 세계적인 언론기관을 만든 거예요. 유 피 아이(UPI) 통신까지 손대 가지고 정비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