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된 108명은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도록 준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1권 PDF전문보기

추첨된 108명은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도록 준비하라

그래, 내가 얘기할 때에 나이 많은 사람과 젊은 사람의 비율을 봐라 할 때에 나이 많은 사람들이 많으면 선두에 나이 많은 사람이 또 서야 되고, 젊은 사람들이 많으면 젊은 사람들이 선두에 서는 것인데, 비례가 59대 얼마라구?「54대입니다. (황선조)」아니야, 59대야. 얼마야?「참석한 사람들은….」아, 몇 대 일이야, 몇 대 일?「64대 36이 됩니다. 젊은 사람들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그러니까 어제는 59대 몇이라고 그러던데? 나한테 보고할 때에는 그러지 않았어?「예.」그런데 왜 64로 또 올라갔어?「58대 42입니다.」그래, 54라구. 나는 59대로 기억했다구. 사사오입, 59대니까 젊은 사람들이 앞장서야 되겠다 그 말이에요. 몇 명이야, 그게? 58명?「젊은 사람이 69명입니다.」69명?「예. 39명 대 69명입니다.」아, 그렇구만. 그 사람들을 일선에 세워 가지고 때려 몰아야 돼요. 젊은 사람들 이 가운데 나와 서 보라구요.「40대까지 6000가정까지 나오세요.」한 줄로 서, 한 줄로! 줄을 서 가지고 번호해, 번호!「하나 둘 셋 넷….」황선조가 들어갔나?「예.」(번호 부름)

여러분은 언제나 동서남북을 중심삼고 세계 끝을 여행할 수 있게끔 예금을 준비해 놓을 것! 알겠어요? 알겠나?「예.」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내가 출동 명령을 할 때에 돈을 빌려 가지고 따라오면 안 돼요. 69명이야?「예.」그것 곽정환이까지 하나 집어넣어서 70명 채우지.「예.」그래서 세계 책임자가 돼야 돼요. 이 사람들은 절약하고 절약 해 가지고, 밤에도 일하고 무엇을 해서 동서남북 1년에 네 번씩 출동명령을 하더라도 서슴지 않고 동원할 수 있는 준비를 해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그래, 번호들 다 알지요? 내가 번호를 추첨할 거예요. 거기서 뽑아 가지고, 이 70명 가운데서 10명을 빼면 60명은 탈락하고, 그 70명을 대표해 가지고 10명을 빼서 내가 데려가 특별훈련을 시켜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바다에 가게 되면 무슨 고기, 무슨 고기를 잡지 못하면 밤도 못 자요. 밝히면서 해봐라, 이놈의 자식들! 산에 사냥을 하러 가게 되면 짐승을 잡아라 이거예요. 팀을 만들어 가지고 못 잡게 되면 못 내려와요. 그런 훈련을 시키려고 그래요. 그것 찬성하나, 안 하나?「합니다.」안 하는 사람은 앉으라구요. 돌아가라구요. ‘선생님은 저렇게 모질고 죽일 사람이구만.’ 하고 욕을 하더라도 나는 개의치 않아요. 자기들이 원했으니까. 알겠어요?「예.」그러면 바다에 가서 낚시할 수 있는 낚시도구도 자기들이 준비하라구요. 준비를 나쁜 것 할 것이야, 좋은 것 할 것이야?「좋은 것 하겠습니다.」

그래서 올 때에는 무슨 고기도 잡을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네 가지 종류예요, 네 가지 종류. 4천 마일, 5천 마일 이상 되는 그런 태평양을 중심삼고 이제 낚시질 안내도 할지 몰라요.

그 다음에 또 총! 총, 해봐요.「총!」총은 총총걸음을 사냥하는 거예요. 총총걸음은 왔다갔다하는, 도망가는 짐승들하고 산꼭대기에 가서 죽을 사지를 가는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총을 준비하라구요. 어디든지 일년에 네 번씩 하는 거예요. 한 번 끝나게 된다면 그 다음에 또 추첨해 가지고 세계적인 피싱대회, 올림픽대회, 남미 축구대회에 가 가지고 거기의 진상을 조사시키려고 그래요. 특별부대를 훈련시키려고 한다 그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