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부터 하늘 편으로 돌려놓고 국가를 탈환 탈취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가정부터 하늘 편으로 돌려놓고 국가를 탈환 탈취해야

선생님도 그렇잖아요? 우리 집안이 예술적 소질이 있어요. 그림도 잘 그리고, 노래도 잘 하고, 소질이 있다구요. 효진이를 보더라도 벌써 아이 때부터 새벽 세 시까지 자지 않고 자기가 노래를 듣게 된다면 영계에서 새로운 노래를…. 라디오 방송을 듣더라도 그 듣던 라디오 방송이 기리카에(切り替え; 바꿔침) 되어서 딴 소리를 들려주는 거예요. 천재적인 소질을 갖고 있어요, 그 사람이. 그런 면에 있어서 천재적인 소질을 갖고 있는데, 전통적 계열을 통하지 못하고 자기 혼자 이래 가지고 저러고 있지요. 예술가의 소질이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예술을 하더라도 하늘나라의 예술, 체육을 하더라도 하늘나라의 체육, 학교를 하더라도 하늘나라의 학교예요. 모든 사탄세계 계열의 것을 상속받을 수 있는 준비를 선생님이 해 나왔다구요. 손 안 댄 데가 어디 있어요?

전반적으로 기리카에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다 되어 있는데, 어디에서 기리카에 해야 되느냐? 가정에서 해야 됩니다. 알겠어요?「예.」여러분이 국가 메시아가 아니에요? 국가 메시아의 가정에서부터! 그 가정을 중심삼고 국가까지 돌려놓으라는 이 명령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엊그제 뭐라고 했어요? 탈환이라고 했어요, 탈취라고 했어요?「탈환!」탈환해서 탈취를 해야 돼요. 탈환하기 위해서는 뭘 해야 되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왕권을 탈환해 가지고 자기가 취해야 돼요. 탈환만 해놓으면, 옮겨놓으면 누구 다른 사람이 도적질해 가지요? 탈환 그 다음에는 뭐예요?「탈취!」꽂아 놓아야 돼요. 이건 결정적이에요. 천년 만년 주인이 다시 될 수 없다구요.

그러니 이혼할 생각을 하겠어요? 하나님의 왕녀를 데려다가 사탄이 살았으니 사탄세계의 왕녀 왕자를 데려다가 탈환해 가지고 탈취해 버려야 돼요. 방법이 뭐냐? 그 이상 사랑하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사랑 이상 사랑하는 거예요. 사탄은 자기를 위하는 싸움의 사랑을 했지만, 이건 위하는 사랑으로 자꾸 높아지는 사랑이에요.

참사랑은 위하는 데에서 연결된다고 하지요?「예.」왜 위해 살라고 했느냐 이거예요. 사랑이란 자기서부터 시작하지 않아요. 자기에서 이루는 것이 아닙니다. 상대를 통해 가지고 이룹니다. 남자를 완성시키는 것이 여자고 여자를 완성시키는 것이 남자예요.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

처녀 총각들이 결혼하기 전에는 자기가 제일이라고 하지만, 결혼해 놓으면 아무리 미인 여자라도 남편이 없으면 큰일나요. 사람 취급을 안 해요. 기가 차지요. 자기 마음대로 주장하고 살던 입장에서 남편이 죽으면 이렇게 귀한 남편인 줄 몰랐다고 하는 거예요. 그때 가서 알아야 어떻게 해요? 지나고 나서 깨닫는 것이 타락한 세계의 사람들이 역사과정을 거쳐오는 길이에요. 우리는 지나가기 전에 알지요. 알겠어요?「예.」지나가기 전에 아는 것이 아니라 지나가기 전에 알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타락하지 않아요. 그냥 그대로 넘어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