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체파 향락주의자들의 말로는 마약과 에이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육체파 향락주의자들의 말로는 마약과 에이즈

요즘에 폐병이 문제되지요? 부르주아들이 제일 걱정이 뭐냐? 상속받을 수 있는 아들딸들에게 폐병이 다 들어왔어요. 폐병보다 더 지독한 병이 무슨 병이에요? 폐에서 위, 위병이에요. 요즘엔 위암이 많아요. 그 다음에는 사랑병이에요. 암이란 말이 있지요? 무슨 암이 많으냐 하면 위암이 많아요. 암 가운데서 여러 가지의 지장을 중심삼아 가지고 볼 때 30퍼센트 이상이 위암이에요.

그 다음은 무서운 게 무슨 병이에요? 생식기병이에요. 생식기병이 뭐라구요?「성병입니다.」에이즈 병입니다. 해결할 수 없어요. 또 그 다음에는 무슨 병이에요? 병이 없어요. 다 잘라 버려야 돼요. 그건 거름더미에 한꺼번에 몰아넣어야 됩니다. 쓰레기통에 한꺼번에 몰아넣어야 돼요. 소련의 숙청이 문제가 아닙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어제 보니까, 스코틀랜드 왕권을 계승하는 데 있어서 아버지가 문둥병자인데 아들한테 거짓말해 가지고 그런 놀음을 하고 있더라구요. 문둥병이 문제가 아니에요, 에이즈는. 당장에 격리해야 돼요. 북극으로 아니면 남극으로 보내야 됩니다. 여자는 북극으로 가든가 남극으로 가든가, 남자는 남극으로 가든가 북극으로 가든가 해서 갈라놓아야 돼요. 거기에서 훌륭한 새끼가 나오겠어요, 에이즈가 상속된 아들딸이 나오겠어요?「상속된 아들딸이 나옵니다.」그러니 얼마나 무서워요?

이놈의 자식들, 지금 돈 있는 녀석들, 부르주아 계급이 향락주의 육체파로 떨어져 가지고 돈 가지고 전부 다 그래요. 계약결혼을 해 가지고, 아들딸이 싫고 가정이 싫다는 사람들은 그 병에 걸리게 되어 있어요. 마약 병 아니면 에이즈에 걸리게 되어 있어요.

그 패들은 자기의 향락을 바라고 그랬던 것인데 죽음이 눈앞에 오니 8년 동안 복수하기 위해서 얼마나…. 미남한테 걸렸으면 미남 패를 찾아가서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복수하는 거예요, 음란 복수! 별의별 짓을 해서 남자나 여자나 얼마나 그것을 옮겨 주느냐 이거예요. 자기만이 알지요. 사탄만이 알지요. 그러면서 좋다고 놀고 있어요. 귀가(貴家)의 부인들도 병에 걸리고, 또 남자들도 걸리는 거예요.

종자를 받지 못할 수 있는 환경으로서 금을 긋고 있는 것이 호모, 레즈비언이에요. 이야! 뭐 호모들이 결혼해? 끝장이에요, 끝장! 인류는 멸망이에요. 이제 멸망하게 되어 있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어떻게 이 인류가 3세기를 넘어가느냐 이거예요.

여러분도 그래요. 타락의 소행을 해 가지고 어느 코에 들어가서 일족이 병에 걸리면 가지를 잘라 버려야 됩니다. 끽, 잘라 버려야 돼요, 새끼들까지. 격리해야 돼요, 격리! 그것이 불가피한 시대가 찾아온다구요. 싫다고 안 할 수 없는 시대가 와요. 그렇기 때문에 고운 옷을 입은 여자들, 멋지게 차려 입은 그런 남자들은 바람피우는 딴따라패들이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