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계는 완성한 참부모의 사랑 다리가 연결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이 세계는 완성한 참부모의 사랑 다리가 연결돼야

이젠 전부 다 살고 죽는 것을 훤히 아는 거예요. 더 가르쳐 줄 필요 없어요. 대학을 나왔는데 고등학교를 가라고 그러겠어요? 졸업장을 가졌는데 말이에요. 피하는 거예요. 안 들어요. 자기가 안다고 생각하고, 그 가치가 높다고 생각하면 안 내려가게 되어 있어요. 그래서 아는 사람이 절대신앙할 수 없어요. 그냥 살면 되는데 신앙이 무슨 신앙이에요? 절대신앙은 아무것도 모르는 자의 입장에서 하는 말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안다고 하는 사람들에게는 절대신앙이 원수예요.

타락한 세계에서 참사랑, 절대사랑이란 말도 원수의 말이에요. 원수의 말이지요? 자기 개인주의에 있어서 절대복종은 원수의 말이에요. 올라갔던 보좌에서 내려가서 지옥으로 거꾸로 들어가 가지고 마왕이 되라는 말과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반대 받지 않았어요? 선생님이 아무리 반대를 받더라도, 저녁에 있어서 점점 깜깜해지고 재밤(한밤중)이 되어…. 동물들, 맹수들은 재밤에 먹을 것을 찾아다닌다구요. 알겠어요? 사탄은 재밤에 활동하는 거예요. 그래서 아침이 되면 맹수들은 지나가는 거예요.

그래, 아침 햇빛을 제일 좋아하는 것이 뭐냐? 맹수들은 털도 두껍고 가죽도 기름이 많으니 암만 춥더라도 추운 줄 몰라요. 토끼 새끼같은 것들, 곤충들은 햇빛이 찾아옴으로 말미암아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는 거예요. 추운 환경에서 해방이 벌어져요. 매일 아침 해방이에요.

천지 이치가 그렇게 되어 있어요. 본능적인 본연의 세계를 중심삼고 볼 때 인간은 낙제 꽝이에요. 어느 곤충만도 못해요. 만물보다 못하게 떨어졌다는 거예요. 그런 사람을 구해 주기 위해서, 이 못한 것을 위해 제물이 되어 가지고 이쪽 가던 데서 다리가 놓여지기 시작하는 거예요. 다리가 천상 다리까지 안 되어 있어요. 종교권, 구원섭리 완성한, 메시아 완성한 참부모의 사랑 다리가 연결되지 않고는 지상과 천상세계에 다리가 놓여지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