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는 데 반대가 없으니 강하게 나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는 데 반대가 없으니 강하게 나아가라

국가를 찾는 데 반대가 없어요. 사탄이 얼마나 국가의 힘을 가지고 개인을 죽여 버리고 얼마나 피를 흘리게 했어요? 이제는 반대예요. 똑똑히 정신 차려, 임자!「예.」흐지부지하지 말라는 거야. 이제 결판을 봐야 되겠어요. 알겠나? 황선조!「예.」내가 벌써 언제인가? 몇 개월 이후에 이렇게 하라고 지령한 것을 못 하고 있잖아? 곽정환이도 그렇게 간절히 말했는데 한 번도 못 하지 않았어? 곽정환!「예.」

이제 조사위원들을 짜 가지고 연결시켜야 하는 거예요. 언론계를 통해 가지고 못된 녀석들을 파는 거예요. 그래, 여자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남편들 누구누구 바람 피운다고 여성연합을 중심삼고 불어대서 때려잡는 거예요. 그런 사람은 추방해 버리는 거예요.

여자들, 알지요?「예.」남편이 있으면 남편의 동생도 있을 것이고, 누나도 있을 것이고, 여편네의 처제도 있을 것이고, 전부 다 드러나는 거예요. 나라를 살리는 데는 불만이 없어요. 봉화불을 들었으니 완전히, 동서사방으로 친구들 졸업생들을 중심삼고 어떻다는 얘기 전부 다 해 가지고 그냥 그대로 날려 버리는 거예요. 왱가당 댕가당 다 깨져 나간다구요. 그 싸움을 하려고 그래요. 주동문, 무슨 말인지 알겠어? 칼을 빼 가지고 정리를 해야 되겠다는 거예요.

나는 이제 산중에 가 있어도 임자네들이 하라구요. 알겠어요? 교주님은 얼굴 안 보여도 돼요. 일선 군대가 돼 가지고 출전하는데 거기서도 내가 대장을 다 해먹겠나? 자기들이 대장 해먹잖아? 나라 대장 말이야. 다 배치했지?「예.」했나, 안 했나?「했습니다.」국가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가정적인 메시아 책임 할 수 있는 일당백의 뭐든…. 종적으로 올라가 연결하면 종적이 되고, 횡적으로 세계 국가 어디든 넘어갈 수 있는 판도를 만들어 놨는데, 여기에 주인 노릇 못 하면 죽어야지요. 할복자살해 죽어야 돼요. 수리남에서 존스 단체가 9백 명인가 8백 명인가 죽지 않았어요?

모슬렘은 상부의 명령이 있으면 죽으라면 죽어요. 나가 가지고 별 짓 다 하잖아요? 통일교회 패들은 그 이상 해야 되겠나, 못 해야 되겠나?「해야 됩니다.」태평양에 들어가 가지고, 발가벗고 가서 고래를 잡아오라면 어떻게 할 테예요?「해야지요.」몇 년에? 3년 이내에 고래 잡아 와요. 고래를 길러 가지고 타고 들어가서 고래를 잡아올 수 있는 거라구요. 그렇잖아요? 들어가 가지고 줄을 달아놓고 고래 옆에다 먹이를 걸어 놓으면 물게 돼 있지요. 뭐 잡아오지 말래도 자동적으로 잡히는 거예요. 그렇게 연구하고 개발하면 안 될 것이 없어요.

하나님 왕권 수립을 할 수 있는 별의별 놀음을 다 했는데, 그게 안 돼요? 안 돼요, 돼요?「됩니다.」안 되겠다면 죽으라구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책 보고 알 수 있고 보고 다 알 수 있는데 왜 못 해요? 나는 그렇게 생각해요. 남이 3년 하는 것을 3개월에 다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