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기 위해서는 최고의 과학기술을 독파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5권 PDF전문보기

세상을 이기기 위해서는 최고의 과학기술을 독파해야

영계가 있기 때문에 그릇될 일이 없어요. 선생님 같은 사람이 영계를 몰랐으면 고생을 왜 해요? 우리 같은 사람은 똑똑하니까 대통령도 해먹고 남을 수 있는 실력이 있는 사람이라구요. 거지 노릇을 하고 별의별 일을 다 하는 거예요. 영계를 수습하려니까 할 수 없이 그렇게 살았어요. 언제나 선생님을 후원하기나 해요? 홀로 홀로 나왔어요. 홀로 무슨 노래?「홀로 아리랑!」홀로 아리랑!

그 가사도 고쳐 가지고 새로이 독도(獨道)라고 ‘길 도(道)’ 자 써 가지고 명명했어요. 하나님과 우리 인류의 참부모, 천지부모가 독도와 같이 거대한 사탄세계 바다 가운데 빠져 가지고 머리만 내고 숨만 쉬어 왔다는 거예요. 사실이 그래요. 일본 놈들은 독도를 자기 나라 소유라고 하지요? 독도 노래를 부르게 되면 일본 여자들이 먼저 불러 보라는 거예요. 일본 여자는 어디에나 있기 때문에. 여성 당을 만들어야 돼요. ‘집 당(堂)’ 자라구요. 알겠어요?「예.」

경상도 정권이 18년 해먹었나, 21년 해먹었나?「30년입니다.」몇 년인가?「30년입니다.」33년이야, 34년이야? 그거 알아?「35년 했습니다.」35년?「예.」다 해먹었어요. 이들이 북한에서 내려온 실향민들의 원수예요. 북한에서 내려온 대표가 나예요.

박정희 대통령이 정치적인 수완이 있었으면 북한까지 만들어 가지고 통일된 나라를 만들 수 있게끔 준비해야 되는데, 그걸 못 했어요. 경상도 당을 만들었어요. 경상도 당이 한국 당이에요? 내가 자동차 만드는 하부구조를 준비한 것을 그냥 그대로 했으면 오늘날 현대보다 나은 자동차 국가를 대번에 만들 수 있는 건데 말이에요, 이걸 전부 무너뜨려 가지고 때려잡기에 별의별 짓 다 하지 않았어요?

박정희 대통령 군비 확장시킨 것이 누구게? 나 아니에요? 대표적인 105밀리미터 포 같은 것도 내가 만들어서 시사했고, 발칸포도 내가 만든 거예요. 돈이 없는데 하나 만들기 위해서 1억7천만 엔씩 들여서 두 대를 만들어 가지고 유엔 사령관하고 박정희 대통령 앞에서 시사시킨 게 나라구요. 강철 가루를 부어 가지고 주물을 만드는데, 가루 부을 데가 어디 되어 있나? 잘라 가지고 그 놀음을 했어요. 그러니까 기술이 미국 기술이 문제가 아니에요.

그때 8군 사령관하고 둘이 창원에서 시사를 해보고 놀라자빠진 거예요. 성능이 자기들 미제보다 낫거든. 그때 몇 대 팔아먹으려다 걸려 가지고 시 아이 에이(CIA; 미국중앙정보국)하고 한판 싸움했는데, 내가 지금 같으면 냅다 밀었을 거예요. 그때는 손바닥 발바닥밖에 없는 사람이었다구요. 그 발칸포를 누가 만든 거예요? 그걸 중동에 팔려고 했는데 시 아이 에이하고 싸움이 붙었어요. 그런 사연들이 많아요.

내가 미국에 갈 때는 105밀리 포, 장거리 큰 포를 만들어 놓고 간 거예요. 이 강선을 치는 것이 참…. 원리는 하나밖에 없어요. 나가든가 들어가든가 하나예요. 여기서 강선을 치는 게 딱 반대라구요. 이 사람은 이렇게 쳤지만 우리는 이렇게 쳐 나가게 돼 있어요. 그걸 누가 가르쳐 주나? 비밀인데.

세상을 이기기 위해서는 현 과학세계 최고의 기술을 독파해야 돼요. 박구배!「예.」일본이 전후에 있어서 말이야, 연구한 집에 대한 영화가 나와 있어. 엔 에이치 케이(NHK) 방송에서 영화로 만든 역사의 보고가 있더라구. 그것을 가 가지고 봐요. 그런 놀음을 해야 된다구. 내가 하려고 하는 건 그거야. 나라가 망했으니 자기 국가적 권익이 있으면 그것을 순식간에 따라가자는 거예요. 세계적인 소니 라디오도 그로 말미암아, 차 같은 것도 공해를 10분의 1, 100분의 1로 낮춘 것을 일본 자동차 회사에서 개발한 거예요.

그거 봐요.「예.」보고, 모여 가지고 그런 일을 해야 돼요. 우리 세계 학자들이 많지?「예.」세계 천재적 사람들이 다 들어온다구요. 이제 해방 후 60년에서 70년을 넘어가게 될 때는 세계적인 천재가 많이 나와요. 80년 넘어갈 때는 한국 사람을 못 당해요. 그럴 징조가 보이지요? 인터넷을 보나, 기술에 있어서나 미국에 2배 앞서 있어요. 내가 전기를 공부해서 그런 면을 알고 있기 때문에 어디로 가는가 아는 거예요.